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넷플릭스 연동오류 해결, 약 2만원 싸게 본다
드디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넷플릭스가 들어왔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을 3년 넘게 사용 중인데,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가 탄생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지원합니다. 지금 바로 연결하시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넷플릭스 연동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매월 4,9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연간졀제를 하면 월 3,900원(연간결제 46,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몇 가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2024년 11월 4주 차부터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가 추가됩니다.
넷플릭스 연동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 후, '멤버십 MY'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콘텐츠+에서 넷플릭스를 선택하고, 넷플릭스 아이디를 연동하면 끝입니다.
넷플릭스 아이디 연동오류 해결
문제가 생겼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신규가입을 해야 하는데 계속 오류가 발생합니다. 몇 분동안 골치가 아팠는데, 의외로 해결방법은 간단했습니다. 바로 모바일로 연동하는 것이죠.
넷플릭스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신규가입을 했습니다. PC에서 계속 오류가 나던 것이 한방에 해결됩니다. 이후 모바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접속하여 계정연동을 합니다. 이후 전동되는 메일도 모바일로 확인합니다. 그럼 문제없이 연동이 완료됩니다.
넷플릭스 결제 내역을 확인해보니 '네이버멤버십 서비스'에 통합되었다고 표시됩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이 월 5,500원입니다. 1년으로 치면 66,000원이죠. 네이버멤버십 1년 연간요금이 46,800원입니다. 거의 2만 원 차이입니다.
네이버가 쿠팡을 따라잡으려고 과도한 투자를 한 모양입니다. 아마도 이런 혜택은 추후에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늦기 전에 빨리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