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런닝맨이 브레이크위크란 주제로 찜질방 및 워터파크에서 촬영했다. 저곳은 어딘가 유심히 살펴보니 '송파'란다.

서울에 저런 곳이 있었다니... 바로 검색해보니 1월 24일에 개장한 곳이다. 거기다 복합단지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직접 가보진 못하더라도 눈요기나 할 겸 웹으로 검색해보았다.

송파 워터킹덤의 위치는 장지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다. 가든파이브 옆이다. 방송 첫 부분에 나온 이곳이 입구다.

지하1층 전경이다. 이곳에 매표소, 신발장, 락카, 정산소가 있다.

송파 워터킹덤 찜질방 가격은 주간(6시~21시)은 대인 11,000원, 소인 9,000원이다. 야간,주말,공휴일은 대인 13,000원, 소인11,000원이다. 찜질방 대여료는 3,000원이고,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다. 단, 영유아는 등본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하다.

신발장 키는 락카 열쇠 겸 결재수단이다. 매점에서 구매한 물건은 후불로 결재한다. 단, 정산이 되지 않으면 신발장이 열리지 않는다고 한다.

지상1층 체어존이다. 저 의자는 관절을 조절할 수 있어서 체형에 맞게 앉거나 누울 수 있다.

토굴방도 상당 수 있다. 런닝맨이 협찬 홍보를 제대로 해주고 있다.

런닝맨 방송에서는 찜질방이 한 곳만 나왔지만, 송파 워터킹덤 찜질방에는 7개의 찜질방이 있다고 한다.

방송에 나온 수면방이다. 찜질방은 다 봤으니 이제 워터파크로 이동하자. 

런닝맨이 아주 멋있게 홍보해준 송파 워터킹덤의 워터파크다. 2월 중에 개장할 예정이란다. 방송 통해서 홍보를 제대로 했다.

촬영 탓인지 진짜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여기저기 튜브와 비치의자가 보인다.

워터파크가 얼마나 넓은지 방송에서 홍보해준다.

워터파크 이용 고객은 찜질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실제 이곳을 다녀온 블로거들도 꽤 있으니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블로거님들을 참고하면 되겠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