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우주전대 큐렌쟈 4화 '꿈을 꾸는 안드로이드'편에서는 오리온호의 파일럿인 '랩터'가 8번째 큐렌쟈인 '와시핑크'로 변신한다. 와시핑크는 독수리자리로 날개가 있어 하늘을 날 수 있다.

또, 큐렌쟈가 출격하기 전에 멤버를 선정하는 룰렛이 등장했다. 큐렌쟈 에너지를 무한대로 쓸 수 없기 때문에 선택하여 출격한다는 이유인데, 실제로는 방송예산의 문제인것 같다.(쇼 론포의 대사에도 등장)

우주전대 큐렌쟈 4화 꿈을 꾸는 안드로이드 

큐렌쟈의 다음 행선지는 지구다. 지구는 아이들의 희망을 빼앗아 먹는 자크매터 일당이 행성에너지를 흡수하고 있었고, 큐렌쟈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 출동했다.

큐렌쟈 우주선인 '오리온호'의 파일럿 '랩터'는 큐렌쟈와 함께 싸우는 것을 원했다. 그러나 '스파다'(옐로)는 '랩터'가 전투용으로 만들어진 안드로이드가 아니란 이유로 '랩터'를 걱정한다.

그러나 '랩터'는 '럭키'(레드)의 응원과, 큐렌쟈가 되고 싶다는 강한 의지로 인해 독수리자리 '와시핑크'로 변신한다.

결국, 큐렌쟈는 지구를 공격하던 자크매터 일당을 쓰러트린다. 그러나 이 소식을 들은 자크매터의 쇼군 '돈 알마게'는 지구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으니 당장 큐렌쟈를 없애라고 말하는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