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18,19일차 기록입니다.

오늘의 특이사항은 평소만큼이나 운동을 못했다는 점입니다. 일요일은 업무때문에 출근을 했지만, 집에는 못들어 갔구요. 월요일은 식사 후 운동을 하려 했으나 20분 뛰고 다시 들어왔습니다. 그럼에도 몸무게 변화가 크게 없었다는 점이 신기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점심에 분홍이 먹는걸 깜빡깜빡 하네요. 업무가 바쁠 수록 제일 불규칙한게 점심식사인데, 덕분에 1달이 지나도 분홍이 알약이 조금 남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알약 잘 챙겨드세요.

■ 일, 월 식단(18, 19일차)

일요일은 식단이 가장 불규칙한 날입니다. 아침과 점심 모두를 빵으로 해결했는데요. 사진에 나온 빵보다 더 많은 빵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녁은 어제와 같은 컵밥으로 해결!! 본의아니게 같은 상품이라 사진은 어제꺼로 활용합니다.

월요일은 점심과 저녁 2끼를 먹었는데요. 아침을 안먹는 날도 약은 잘 챙겨 먹습니다. 단지, 점심 알약을 자꾸 놓쳐서 문제죠. 월요일은 업무가 가장 고된날이기도 한데요. 달달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저녁을 만둣국에 유부초밥을 만들었네요.

■ 몸무게 확인 72.3kg →72.4kg

일요일은 운동을 전혀 못했고, 월요일은 고작 20분 뛴게 전부인데요. 몸무게는 0.1kg이 늘었네요. 월요일 저녁이 분명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라 몸무게가 더 나갈 줄 알았는데, 20분 운동한게 효과가 있었나 봅니다. 

■ 인바디측정 (피하지방 16.5%)

아주 조금씩이지만 피하지방이 줄고 있습니다. 체중계를 바꾼 뒤에 처음 측정할때가 16.8%였는데, 16.5%로 줄었네요.(포스팅 올리는 날은 16.4%로 줄었습니다.) AlFit어플 기준으로 7~15%가 표준인데요. 과도한 체지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다이어트와 운동밖에 없다고 하네요. 

이상.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18, 19일차 기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