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다이어트' 22, 23일차 기록입니다.

분홍이 '가르시니아'와 초록이 '녹차카테킨'을 먹는 마지막 주입니다. 현재까지 약 2kg이 빠졌는데, 지난 3주와 비슷하게 하면 0.5kg정도 더 빠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또다른 몸의 변화를 말씀드리면, 몸에서 배출되는 가스의 냄새가 지독합니다. 얼마전에 '부작용'이야기를 하면서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것에 연장선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스가 나온다는 건, 곧 있으면 화장실에 갈 수 있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세요. 

■ 목, 금 식단(22, 23일차)

목요일은 회식이 있던 날입니다. 요즘은 아침을 거르고 2끼만 챙겨 먹고 있는데요. 확실히 점심 식사량이 줄었습니다. 전에 먹던 양의 2/3만 먹어도 저녁때까지 잘 버티고 있습니다. 물론 점심을 약간 남길때도 많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폭풍 치킨으로.....

금요일은 건강식 점심과, 간단한 유부초밥으로 해결했습니다. 유부초밥이 칼로리가 높다는 말이 있어서 밥 양을 조금 적게 했습니다. 저거 제가 만들어서 먹었어요.ㅎㅎ (먹는것 보다 만드는게 더 힘들어.ㅠㅠ)

■ 몸무게 확인  72.4kg →72.2kg

회식날 먹은 치킨을 생각하며 열심히 뛰었습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적당히 분배해서 1시간 조금 넘게 운동을 했네요. 그래서일까요? 전날보다 0.3kg이 빠졌네요. 이로써 2.2kg 감량입니다.

■ 인바디측정 (체수분 51.7%)

그동안의 체수분 변화량을 찾아봤는데, 0.3% 변화가 있네요. 자주 물을 마셔주면 되는거라서 크게 걱정할 부분은 아니지만, 55%는 넘겨야 한다고 하니 조금 만 더 물 마시는 것에 신경써야겠습니다.  

이상. 남자가 하는 'GRN 다이어트' 22, 23일차 기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