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다이어트' 24, 25일차 기록입니다.

남은 알약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했습니다. 30일치를 다 먹는다고 가정하니, 초록이는 6알이 남고 분홍이는 13알이 남네요. 식전에 먹는 분홍이는 은근히 잊어버리기가 쉽습니다. 오전에 정신없이 일하다가 점심때를 놓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요. 혹시라도 재구매를 한다면, 초록이만 먹어야겠습니다.

■ 토, 일 식단(24, 25일차)

토요일 아침을 간단히 보내고, 점심은 집사람과 칼질을 했습니다. 저녁은 피자를 먹었구요. 보기에는 엄청난 칼로리를 먹은 것 같지만, 명색이 다이어트 기간인 만큼 평소 먹던 양보다 적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조금 과하긴 했네요.

일요일은 이상하게 식욕이 없는 날인데요. 거의 하루에 한끼 먹다싶이 했네요. 제대로 적은건 저녁뿐인데요. 토요일에 많이 먹은게 의식되었는지 몸이 알아서 조절하네요. 

■ 몸무게 확인  72.2kg →71.8kg

드디어 몸무게가 71kg대를 찍었습니다. 총 2.6kg이 빠져는데요. 폭풍화장실과 1시간의 런닝, 적당한 근력운동이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운동은 점점 힘이드네요..)

■ 인바디측정 (피하지방 16.4%)

피하지방은 16.8%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4%가 줄었습니다. 피하지방은 내장지방에 비해 분해되기 어렵다고 하죠. 효과적인 제거방법은 유산소운동이라고 하는데요. 하루에 30분씩 일주일에 3~5회 유산소 운동을 하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피하지망은 7%~15%가 표준치네요.

이상. 남자가 하는 'GRN 다이어트' 24, 25일차 기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