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초록이 분홍이와 함께한 다이어트가 끝났습니다. 9월 한달동안 초록이 2알과 분홍이 3알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원래 취지가 별다른 식사조절 없이 약간의 운동과 초록이분홍이로 살이 빠지는가를 경험하기 위해서 시작한거라, 진짜 다이어트 한다는 분들에 비하면 큰 변화가 있는건 아닙니다.

어쨌든 살은 빠졌고, 약 효과는 있는거 같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작용도 있고해서 1달 복용(?)결과를 정리했습니다.(단, 어디까지나 개인적은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한 내용이니 절대적이진 않습니다.)

■ 살은 얼마나 빠졌나?

처음 시작할때가 몸무게가 74kg이고 30일째 몸무게가 71.8kg이니 2.2kg 감량했네요. 따로 식사조절은 하지 않고, 식사전 분홍이, 식사후 초록이, 간단한 운동이 전부였구요. 몸무게도 들락날락 거리면서 빠졌네요.

마지막 5일은 체중변화 없이 71.8kg을 유지했는데요. 이게 좀 특이한게, 뒤로갈수록 운동은 더 열심히 했지만, 초록이분홍이를 제때 못먹는 날이 많았습니다. 거의 운동으로 체중을 유지한 셈이죠.

■ 그래서 결론은?

1. 그날 먹는 식사에 따라서 체중이 들쭉날쭉 하지만, 초록이분홍이가 체중유지를 해준다.
2. 초록이분홍이를 먹고 반드시 운동을 해야 체중감량이 된다.

저도 처음에 알약만 먹으면 살이 빠지는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설명서에도 간단한 운동을 병행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처럼 식사조절 없이 먹고싶은거 막 드실꺼라면 적어도 이틀에 한번은 1시간정도 운동 해주시면 적당한 효과를 보리라 생각합니다.

■ 부작용은 없는가?

초록이분홍이를 먹고 몇일 후부터 폭풍화장실을 경험합니다. 원래 하루에 2번씩 가던게 5번으로 늘었습니다. 적은 양으로 자주 가게 되고, 출근길에 화장실이 급해서 내린 경우도 몇번 있습니다. 그래서 출근 전에 화장실을 해결하고 갑니다.

알약을 끊은 후 잠깐의 변비가 왔고, 지금은 하루에 1번 갑니다. 그런데 아직도 시원하게 일을 보진 않네요. 시간이 좀 더 지나면 원래대로 돌아가리라 생각합니다.

■ 재구매 의사는 있는가?

일단 지금 입고 있는 바지가 살짝 헐렁해졌습니다. 집사람 말로는 뱃살이 들어간게 눈에 보인다고 하는데 효과가 없는건 아닌가봅니다. 

아시다시피 분홍이는 하루3번 식사전, 초록이는 하루2번 식사후에 먹습니다. 그런데 분홍이는 깜빡잊고 빼먹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특히 아침을 빼먹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재구매를 한다면 초록이만 사서 먹겠습니다. (남자에게는 '다이나믹 부스트업'이 더 맞는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살짝 고민중이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