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마크로밀엠브레인, 인터넷 설문조사연말 회식하기

 


 

 

전화나 길거리에서 설문조사를 했던 경험이 한번쯤 있으실텐데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인터넷에서도 설문조사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설문조사의 장점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할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재택하는 분들은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 설문조사에 성실히 참여하면 자그마한 보상이 지급되는데요. 한달 용돈수준도 안되긴 하지만, 쉽게 티끌을 모을 수 있습니다.

 

 

'마크로밀엠브레인(http://www.panel.co.kr/)'이라는 곳인데요. 패널로 가입을 하면 각종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조사방법은 인터넷설문조사와 좌담회 참여조사로 나뉩니다.

 

 

인터넷설문조사는 마크로밀엠브레인 사이트내에서 참여하거나 회원가입시 입력한 메일로 발송되는 내용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조사내용과 예상소요시간에 따라서 적립금이 달라지고, 해당 설문조사의 참여대상이 아닐 경우에는 적립금이 50원~100원으로 줄어듭니다. 또, 설문조사마다 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나이에 맞게 조사인원이 정해지는 경우도 있으니 빨리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좌담회는 마크로밀엠브레인 본사에서 진행합니다. 다양한 주제의 좌담회가 있으며 남녀노소 모집군도 다릅니다. 그러나 한번 참여할 경우 주어지는 사례비가 상당하고, 다른 사람을 소개해서 선정될 경우 소개비가 주어지는 좌담회도 있기 때문에 쉽게 지나칠수 없는 조사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좌담회에 참석할 수 있는 환경이 안되기 때문에 인터넷설문조사를 꾸준히 해야 하는데요. 조사항목중에는 적합한 대상을 걸러니기 위한 문항들도 있기 때문에 어떻게 대답하느냐에 따라 조사대상에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마음편히 먹고 미련없이 참여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인터넷설문조사가 끝나면 적립금을 받게 되는데, 현급적립과 기부적립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쌓은 적립금은 온라인문화상품권(3,000원 이상)이나 현금(10,000원 이상)으로 수령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희귀/난치성 질병이나 다운증후군 질병을 가진 환우에게 전달됩니다.

 

현금수령을 계획하신 분이라면 1년 꾸준히 모아서 연말 회식을 목표로 잡는 것도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