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맛집]리밍 왕십리점, 클로렐라 면으로 맛을 내는 중국요리전문점

 


 

 

 

회사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모처럼만에 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늘 주변 백반집만 돌아다니다가 색다른걸 먹는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설레는데요. 이번에 찾아간 곳은 중국요리전문점인 [리밍] 왕십리점입니다. 거리상으로 보자면 왕십리역보다는 상왕십리역이 더 가깝습니다. 대약적인 위치는 왕십리 교보빌딩 맞은편으로 보면 될것 같네요.

 

 

 

안에 구조는 일반 중국집과 다를바가 없지만, 한쪽 벽에는 식신원정대 시즌2에서 다녀갔다는 큼지막한 사진이 걸려있습니다. 리밍도 체인점이 여러곳 있을테니 그중 한곳을 촬영했단 말이겠죠.

 

 

 

저는 간짜장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면이 녹색이더라구요. 이곳은 모든 면을 클로렐라 면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클로렐라는 단세포를 가진 담수 녹조식물로 영양분을 골고루 가지고 있어서 건강식품으로 사용됩니다. 하얀 짜장면만 보다가 녹색 짜장면을 보니 괜히 맛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짜장의 맛은 상당히 좋습니다. 가끔 간짜장을 먹다보면 살짝 탄맛이 날때가 있는데, 리밍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동료가 시킨 홍합짬뽕입니다. 홍삽이 그릇을 덮고 있어서 면이 보이지도 않네요.

 

 

같이 나오는 쟁반위에 홍합을 덜어먹어야 짬뽕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홍합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곳들과 비교했을때 양이 많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역시나 클로렐라면에서 점수를 더 줄 수 있겠습니다.

 

 

가격도 일반 중국집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단, 리밍은 배달이 안되기 때문에 꼭 홀로 찾아가셔야 하는데, 매주 첫째/셋째주 월요일이 정기휴일이라고 하니 기억해야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