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홍익돈까스 회기점, 맛있는 왕돈까스8900원

 


 

 

 

돈까스 프렌차이즈 전문점 홍익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처음 먹는 곳인데, 동행한 친구들은 이미 여러번 다녀갔더라구요.

 

 제가 간곳은 회기점입니다.

회기역 2번출구로 나와 5분정도 직진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외관만 봤을때는 전혀 돈까스 집처럼 안생겼더라구요.

 

 

독특하게 휴게실이 있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여기서 대기했다가 들어가기도 하고,

다방커피로 티타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다방커피를 뽑을 수 있는 커피머신

(그러나 길 건너편에 카페가 있다능...)

 

자리를 배치(?)받고 앚았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홀이 넓었습니다.

주방에는 일하시는 분이 8분이나 되시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돈까스 음식은 대부분 8,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먹물 볶음밥이라고 있던데,

나중에 먹어봐야 하겠습니다.ㅎㅎ

 

 한쪽 벽에는 대형 메뉴판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그 유명하다는 홍익돈까스입니다.

돈까스 2개를 붙여놓았네요.

식성좋은 남자들이 먹기에 딱 좋겠네요.

 

 저는 돈까스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생선까스를 좋아해서 첫 방문임에도 주문했죠.

다시보니 밥이 별모양을 하고 있네요.

 

 기둥에는 인기메뉴 랭킹이 적여 있는데요.

왕돈까스가 1위입니다.

언제나 대학가는 양이 중요한가 봅니다.^^

 

 

 

 

계산하러 가는 카운터 벽쪽에는 수많은 포스트잇이 붙어 있습니다.

이런것 역시 대학가의 낭만 아닐까요~~ 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