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카페 마조앤새디, 씁쓸이/베리베리3층빵탑/마조앤새디 브런치 세트

 



와이프가 구매한 쿠폰을 가지고 청담동 '카페 마조앤새디'를 다녀왔습니다.

분당선 압구정로데오 역에서 내려서 10분정도 걸어갔네요.

근처에 CGV도 있어서 데이트코스에 포함하는 것도 괜찮은 곳입니다.



엄동설한인데도 여름복장으로 맞이하는 마조 앤 새디

마린블루스도 같이 해놨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전 멍게군 세대라서 ㅋㅋ



입구 왼쪽에는 마조앤새디 관련 영상(?)이 흐르고 있습니다.

역시 캐릭터 카페는 볼거리가 많아서 좋네요.




일반 카페만큼이나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특이한 이름의 메뉴들이 눈에 들어오죠.

마조 씁쓸이, 요노무 쉐이크, 생과일퐁당에이드, 이것은 살인미슈

ㅋㅋ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올때까지 1층의 전시품목(?)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형과 쿠현도 있고, 노트도 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도 있긴 한데, 갤럭시밖에 없네요.

물론 구매도 가능합니다.



여긴 제 와이프가 눈을 못떼고 지나간 노트들!

워낙 필기구를 좋아해서 이런걸 못 지나가더라구요.




2층에 올라가면서 찍은건데,

그냥 미러볼이 아니라 마조머리를 형상화(?)한 미러볼입니다.

센스 만점!!



요건 베리베리 3층 빵탑입니다.

팬케익사이에 생크림과 바나나가 들어있고, 베리들이 듬성듬성 들어있죠.

바나나 말고 딸기가 들어가 있길 바랬는데,

약간 아쉬운 맛이 나긴 했지만, 씁쓸이와 조화는 최고였습니다.



요것은 마조앤새디 브런치 세트!

마조앤새디 얼굴모양의 빵이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엽지만,

결국 귀부터 짤라먹게 되더라구요.ㅎㅎ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요넘은 먹고 싶었지만 결국 못먹은 '이것은 살인미슈'

제가 무진장 좋아하는 티라미슈였지만 선택할 수 없었던 비운의 음식!

대신 하겐다즈 크림볼 라떼로 만족했습니다.ㅎㅎ

아포카토보다 맛있더라구요.



2층 사진인데요.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다른 곳은 못찍었네요.

요런 식탁들이 있고, 책들도 있습니다.

물론 마조앤새디 만화책도 있구요.



2층 중앙에는 커다란 마조 캐릭터 인형이 있구요.

마조 반대편에는 커다란 새디 캐릭터 인형이 있습니다.ㅎㅎ



청담동 CGV근처로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들려보세요.

아~! 씁쓸이는 천원만 더 내면 무한리필이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