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신내동 바르다 김선생 중랑구청점, 튀김김밥갈비만두 시식

김밥을 말할 때 김밥천국의 김밥을 말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 밥보다 반찬(?)이 더 많은 이른바 '프리미엄 김밥'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조금 비싸더라도 신선하고 건강한 김밥을 먹자'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비싼 김밥이 잘 팔리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바르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등장한 '김선생'도 프리미엄 김밥을 만드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죠. 신내동 중랑구청 근처에 김선생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프리미엄 김밥집의 특징은 제조과정을 밖에서 지켜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김선생도 깨끗한 김밥 제조공정을 볼수 있습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크림치즈김밥이 호두제품상을 받기도 했다는데요. 대체 그 맛은 어떨까요?

 

 바르다 김선생 김밥은 총 8가지 메뉴가 있죠. 이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매운 제육쌈 김밥과 크림 치즈 김밥이라고 하죠. 가격도 4500원입니다. 이 두가지 김밥도 먹고 싶었지만, 일단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튀김김밥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눈을 사로잡은 또다른 메뉴인 갈비만두. 데프콘이 방송에서 갈비만두를 먹던 장면이 기억나는데요. 갈비만두를 드신 분들은 하나같이 그 맛을 극찬하더라구요. 그래서 기회다 싶어서 갈비만두도 같이 골랐죠.

 

 김선생 김밥에서는 참기름도 판매합니다. 김밥에 들어가는 좋은 재료중에는 '바른 참기름'도 빼놓을 수 없다는데요. 김밥집에서 참기름을 판매하다니, 조금 새롭게 다가오네요. 이러다 김이랑 계란도 팔것 같아요.ㅎㅎ

 

 드디어 튀김김밥이 나왔습니다. 딱 봐도 먹음직스러운데요. 진짜 속이 알차게 들어있네요. 나름 미식가인 제 와이프가 말하기를, 야채가 잘게 썰려있어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굉장히 신선해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튀김도 오징어튀김과 새우튀김이 들어있어서 저도 좋았구요.

 

김밥보다 조금 늦게 나운 갈비만두입니다. 갈비를 먹은 것 처럼 갈비냄새가 막 풍기는데요. 생각했던것 처럼 극찬의 맛은 아니지만, 별미로 드시기에 딱 좋은 맛입니다. 고기집가서 열심히 먹다가 마지막에 갈비시켜서 먹잖아요. 약간 그런 느낌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신내동 바르다 김선생 김밥은 중랑구청근처에 있습니다. 조금 걸어가면 서울의료원도 있는데요. 근처에 오셨다가 식사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다만 매장이 큰편이 아니어서 포장이 편할 수도 있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