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펜션 홍보에 힘쓰고 계신 펜션 주인여러분. 근처 다른 펜션에는 사람이 몰리는데 우리 펜션은 적은것 같고, 열심히 광고는 하지만 무엇이 문제인지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지금도 어느곳에 펜션 홍보를 해야 사람들이 몰릴까 걱정하고 계시죠. 혹시 위드블로그에서 펜션 홍보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설마... 위드블로그가 뭔지 모르시는건 아니시죠~!!

 

- 위드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위드블로그는 국내 최고의 체험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화장품, 스피커, 책, 맛집, 아이들 영양식, 래쉬가드, 마스크 등 다양한 품목들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이런 체험단 경험은 수많은 블로거들을 통해 인터넷에 올려집니다. 사람들은 이런 체험단 리뷰를 통해 그 제품을 평가하고 구매결정을 내리곤 하는데요.

 

- 체험단을 통해 펜션 홍보가 가능합니다. -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펜션입니다. 여러개의 펜션 검색사이트나 어플들이 많지만, 이렇곳은 단순소개가 전부고 사용자평이 많지 않은데요. 위드블로그를 통해 펜션 홍보를 하시면 체험단이 올린 꼼꼼한 리뷰가 인터넷에 퍼지게 됩니다. 이게 체험단은 정말로 실제 사용하고 그 결과나 느낌을 글로 적기 때문에 펜션을 검색하는 사람에게는 상당히 중요한 자료가 되는데요.

 - 펜션 홍보를 위해 다양한 리뷰어 미션을 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인1일 숙박권인데 평일에만 가능하다거나, 수상스키나 웨이크보드도 운영하고 있다는 점을 어필해야 한다는 미션을 내걸고 체험단을 모집할 수 있는데요. 이정도로 기준을 두면, 펜션 홍보 미션에 참가가 가능한 사람들만 모이기 때문에 블로그 포스팅의 질이 높아지게 됩니다. 사람들은 질 높은 포스팅을 보고 따져보면서 팬션이용을 결정하게 되구요.

 

- 리뷰어분들의 글이라서 모자이크를 심하게 했습니다. -

 

팬션 체험단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 중에는 질 좋은 포스팅을 하는 분들이 많거든요. 그래서 저도 국내여행이나 펜션을 알아볼때는 블로그를 열심히 뒤지는 편인데요. 위드블로그에 펜션 홍보나 펜션 체험단을 의뢰해본다면 다른 광고 못지않는 효과를 누릴것 같네요. 
  

 

위드블로그에 펜션 홍보를 하려면 직접 연락을 해야 하지만, 펜션 프로모선 페이지(https://goo.gl/XbWYhv)나 스폰서배너를 클릭해서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위드블로그를 통해 포스팅된 글들은 펜션 홍보에 직접 활용할 수도 있으니 여름 휴가 대박을 노리는 펜션 사장님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