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2017년을 맞이하면서 달력이나 다이어리 하나씩 챙기셨나요? 저는 거래처에서 받은 것들이 조금 있어서 주변 분들을 나눠드렸습니다.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보면 스케줄 관리가 중요한데요. 저는 아직까지도 직접 쓰면서 스케줄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케줄이라고 해봐야 중요한 업무 체크, 출장일 확인, 오늘 해야할 일 정도가 전부이지만, 스마트폰 어플이나 PC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시간을 내어서 2017년 연간계획서 및 2017년 달력 양식을 만들어봤습니다.

첨부된 파일은 엑셀2013으로 만든 양식입니다. A4 가로사이즈에 맞게 제작했는데, 버전이 다른 경우 사이즈가 오버될 때도 있더라구요. 출력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연간계획서 양식(시트1) -

엑셀파일 첫 번째 시트는 '2017년 연간계획서' 입니다. 1년 단위 계획이 가능한 업무라면 연간계획서가 필요하더라구요. 저는 선임이 연간계획에 대해 물어보면 이거 한장 보여줍니다. 연말 평가할 때도 이 자료를 활용하면 수월하더라구요.

- 2017년 달력양식(시트2~시트13) -

두 번째 시트부터 열 세번째 시트까지는 2017년 1월부터 12월 달력양식입니다. 심플하게 만들었고, 좌측에 메모칸을 넣었습니다. 가끔 메모가 요긴하게 쓰이더라구요.

- 전체 통합 문서 인쇄를 선택하면 한번에 출력 가능 -

전체 시트를 한 번에 출력하려면 인쇄-설정에서 '전체 통합 문서 인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시트 하나씩 출력하실 까봐 말씀드립니다.

2017년 1월도 이제 중반을 향해 달려가는데요. 연초계획 잘 세우시고 행복한 2017년 되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