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카카오톡 PC버전 출시 베타테스터 모집

 


 

 

 

드디어 기다리던 카카오톡 PC버전 출시에 앞서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카카오톡 PC버전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클로즈 베타테스트(CBT)는 3월 20일부터 3월 24일 자정까지 카카오 홈페이지(http://www.kakao.com) 의 '카카오톡 PC 베타테스터 모집'에서 신청 가능하고, 랜덤으로 1만여명의 베타테스터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CBT에 선정된 사용자는 26일 안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PC를 미리 경험해보고 베타 테스터 전용 페이지를 통해 버그를 리포팅하거나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카카오톡PC베타테스터' 모집안내 배너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2. 로그인후 베타테스터를 신청할 수 있는데, 그 전에 모바일버전에서 카카오계정이 인증되어야 합니다.

 

 

 

 

3. 모바일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더보기'를 탭으로 들어가면 '카카오계정'이 있습니다. 거기서 '이메일주소 인증'을 누르면 본인의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적힌 메일이 옵니다. 그 인증번호를 다시 입력하고 확인을 하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4. 모바일인증 및 홈페이지 로그인을 마치고 '베타테스트 신청하기'를 누르면 신청완료.

 

 

5. 3월 26일 '베타테스터 당첨메일'을 기다려 봅시다.ㅎㅎ

 

 

▷관련글: 카카오톡 PC 베타테스터 선정, PC버전 설치 및 사용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