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구글 애드센스 시작하기, 동영상을 보고 쉽게 따라하기

 


 


티스토리같은 설치형 블로그를 시작하시면 대부분 애드센스의 유혹을 받습니다.

아마도 주변에서도 애드센스를 통해 한 달 월급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다는 이야기가 돌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구글에 가입하고 애드센스를 시작하려고 하지만, 뭐가 뭔지 구분은 안되고...

 

구글애드센스시작하기

 

보통 애드센스의 유혹을 심하게 느끼는 사람은 저같이 부업을 꿈꾸는 직장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애드센스를 시작하려고 할때 뭐가 뭔지 하나도 이해가 안갔습니다.

일하면서 블로그를 하려다 보니 '주경야블'은 해야겠고, 몸은 힘드니 최적화는 아직이고...

 

 



그래서 어지러운 텍스트보다 5분짜리 영상하나가 더 쉬울것 같아 올려봅니다.

아래 영상은 구글 애드센스팀에서 직접 제작한 동영상으로 조금 오래된 영상(2010년 제작)입니다.

애드센스 디자인이 개선되었기 때문에 영상에 나오는 모습은 아니지만 기능은 동일하기 때문에 충분히 도움되리라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가입후 한 가지 잊지 말아야 할 점은 '승인'입니다.

즉, 애드센스에 가입한다고 해서 모든 블로그를 즉시 승인해주지 않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방문자가 3,000명이 넘었을때 승인이 된 것 같습니다. 대략... 한달정도 걸린것 같네요.

저는 주제없이 이것저것 작성했지만 특정주제가 있다면 방문자는 금방 모으리라 생각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