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간만의 휴일을 맞이하여 마루샤브 용두점에 갔습니다.

지금까지 마루샤브는 3군데 다녀봤는데, 용두점이 가장 맛있고 신선하더라구요. 마루샤브 이용방법은 기본메뉴인 샤브샤브를 시켜야 하고, 이후에 샐러드바는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은 생각이지만 비슷한 가격에 빕스보다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신선한 야채라던가 계절마다 바뀌는 신메뉴를 원한다면 빕스가 좋겠지만요. 그럼 최근에 다녀온 마루샤브 용두점을 보겠습니다. (참고로 사람이 많았던터라 사진 구도는 엉망입니다.ㅠㅠ)

 

 

 여기가 용두동에 있는 마루샤브입니다. 마루샤브는 9시 반에 마감을 하기 때문에 마음껏 즐기시려면 일찍 가셔야 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샐러드바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에는 테이블이 쫘~악 있구요, 정면 원형테이블과 오른쪽은 모두 샐러드바 음식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들어가면 기본메뉴인 샤브샤브를 시켜야 합니다.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 2인을 시켰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올동안 얼른 한접시 퍼왔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인데요. 야채가 좀 적어 보이지만, 샐러드바 어딘가에는 리필할 수 있는 야채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야채를 모두 넣고, 샤브샤브를 투하!!!

 

 

 

야채코너와 기타 반찬류(?)입니다. 저 앞에 제 와이프가 번개같이 접시를 집고 있네요.ㅎㅎ

 

 

샐러드입니다. 정통 샐러드바가 아닌 관계로 샐러드야채는 많지 않습니다. 소스는 키위소스와 블루베리소스가 있네요.

 

 

 

그 옆에는 피자와 튀김류, 그리고 후라이드치킨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거라 화질이 좀 그렇지만, 실제 음식은 맛있습니다.

 

 

피자와 튀김 옆에는 밥반찬(?)이 있습니다. 궁중떡복기와 장어튀김, 볶음밥, 누룽지탕 등이 있죠.

 

 

원형테이블쪽에 있는 메뉴들입니다. 일반 패밀리 뷔페에서 흔히 볼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맨 앞은 제가 좋아하는 연어샐러드!!

 

 

사람이 많다보니 정면에서 찍지 못한 관계로 반대편에서 한컷 더 찍었습니다. 반대편에도 음식이 있구요, 이 오른쪽에는 비빔밥재료가 있습니다. 제가 또 좋아하는 육회가 앞에 있네요.ㅎㅎ

 

 

원형테이블쪽을 돌다보면 초밥과 모닝빵을 볼 수 있구요. 비엔나 소세지도 있습니다.

 

 

왼쪽으로 좀 더 돌면 과일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수박이 있었는데, 지금은 포도로 교체되었네요.

 

 

과일 뒤쪽에는 리필용 샤브샤브 야채가 있습니다. 처음에 제공되지 않는 만두나 유부, 어묵이 있으니 꼭 넣어 드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카운터쪽으로 오면 커피&디저트가 있습니다. 마시멜로 퐁듀도 보이네요.

  

 

쇠고기 샤브샤브 저녁가격이 18,500원이에요. 고기추가도 가능하지만 샐러드바에 먹을게 많아서 고기추가는 필요 없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저녁은 8시 30분까지라고 되어 있죠. 이 이후에 들어오시면 입구에서 샐러드바 마감시간을 안내받고, 한번더 식사를 할것인지 물어봅니다.

 

마루샤브 용두점은 약령시장과 신설동 사이를 지나다 보면 큰 태극기 달린 항공학원(학교?)가 있는데 그곳 맞은편에 있습니다.

쭈꾸미 골목과도 가까우니 처음 가더라도 찾기는 쉬울겁니다. 강추!!

 


큰지도보기

마루샤브 / -

주소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231-10번지 한일빌딩 1층
전화
02-953-7443
설명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