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크롬 브라우저에서 광선검 탈출 게임(LightSaber)를 선보였습니다. 예전 3D구슬게임이나 빌드위드레고를 즐기면서 구글이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번 광선검 탈출을 하면서 또한번 감탄을 자아내고 있네요.

 

광선검 탈출(https://lightsaber.withgoogle.com/)은 크롬에서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IE 브라우져에서 돌려봤더니 충돌이 일어나면서 멈춰버리더라구요. 역시 이런 게임은 크롬이 제맛이죠. 광선검 탈출 사이트에 접속하면 g.co/lightsaber/****** 주소를 스마트폰에 입력하면 호환이 됩니다. 

 

크롬과 스마트폰이 호환되면 보정을 해야 합니다. '시작'을 누르면 보정이 되면서 광선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약간의 튜토리얼이 진행하고 본격적인 탈출을 시작합니다.

 

 적들이 레이져총을 쏘면 광선검으로 튕겨냅니다 . 그러면 알아서 적들이 쓰러지죠. 쉬운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조작이 어렵습니다.

 

 탈출에 실패하더라도 그 지점부터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왼쪽 하단에 시간이 계속 흐르고 있다는 점인데요. 이 게임이 얼마나 빨리 탈출하는지를 측정한다는 것도 잊어서는 안되겠죠.

 

 마지막 탈출 전 만나게되는 보스(?)입니다. 조무래기들은 총을 쏘는데, 이 녀석은 칼싸움을 하네요. 조작이 마음대로 잘 안되는 분은 위아래로 적당히 흔들어보세요. 대충 이깁니다. :)

  

 탈출에 성공하면 탈출 성공시간과 좋아하는 탈출장면을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재미있진 않지만 크롬의 명성을 활용한 괜찮은 프로모션인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