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뇌풀기 문제모음 입니다.

이번엔 좌뇌우뇌특집 1탄입니다. 본격적인 뇌풀기 문제를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몸풀기 문제가 있는데요. 내가 '좌뇌형'인지 '우뇌형'인지 확인하는 문제입니다.

좌뇌우뇌 몸풀기 테스트! 다음 중 파랑은 1번인가 2번인가? 바로 답해주세요. 3, 2, 1

일반적으로 좌뇌형은 문자, 우뇌형은 색상을 먼저 인식한다고 합니다. 즉, 1번을 답한 사람은 우뇌형, 2번을 답한 사람은 좌뇌형이라 할 수 있죠.

물론 본 테스트는 좌뇌우뇌의 성향을 나타낼 뿐, 절대적인 기준은 되지 않으니 맹신하지 마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좌뇌우뇌특집 1탄, 우뇌형 뇌풀기 6문제를 만나보겠습니다.

 

첫 번째 뇌풀기!

[문제] [ㅈ ㅏ ㄹ ㅜ ㅁ ㅏ ㄷ ㅣ]를 낱말로 만든다면 무엇이 될까?

 

두 번째 뇌풀기!

[문제] [B C D E I K O X]에는 공통점이 있다. 이 열에서 빠진 문자는 무엇인가?

 

세 번째 뇌풀기!

[문제] 다음 상자 중 겉부분에 내용물을 표시할 수 없는 상자는 몇 개 일까?

 

네 번째 뇌풀기!

[문제] 다음 전개도를 접으면 어떤 모양이 나타날까?

 

다섯 번째 뇌풀기!

[문제] 다음 공식에서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인가?

 

여섯 번째 뇌풀기!

[문제] 다음 그림에서 여인은 어디에 그려져 있을까? (퍼즐의 위치를 바꿔보세요)

 

뇌풀기 문제 정답

위 6문제는 우뇌형이 잘 푸는 '우뇌형 문제들'입니다. 6문제를 다 맞추면 당신은 우뇌형인간! 정답을 공개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