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6일차 기록입니다.

오늘은 삼시세끼를 다 챙겨먹었지만, 그다지 실속있는 식사는 아니었네요. 그래도 간식도 안먹고, 커피도 줄이고, 덜 먹는 것에 만족해야 하겠네요.  

- 다이어트 6일차 기록 -

■ 다시 딸기미니샌드!!

이 빵은 포만감은 덜하지만, 가볍게 먹기 딱 좋습니다. 그러고 보니 초록이 분홍이 먹으면서 계속 빵에 물만 먹고 있네요. 커피를 마셔야 하는데...

- 보고싶었다. 딸기샌드. -

■ 점심은 두부김치

이렇게 가져오긴 했지만, 메인은 두부김치입니다. 이 사진보다 더 많은 두부를 먹고 나머지는 조금 남겼습니다. 이 음식들을 칼로리로 환산하면 얼마일까요??

- 점심은 건강식이다. -

■ 저녁은 '대체 뭐지?'

야근으로 인해 회사 식당에서 먹었는데, 이 메뉴는 대체 뭘까요? 그냥 배만 채우기 위해 먹었습니다.

- 저녁은 원치않게도 건강식이다. -

■ 몸무게 확인 73.4Kg → 73.0Kg

몸무게는 0.4Kg이 줄었습니다. 어제 몸무게를 확인 못했으니, 이틀만에 0.4Kg 준거네요.  

- 0.4Kg 감소 -

야근하고 퇴근해서 맨손운동 하고 나니까 11시나 되었네요. 아! 그리고 오늘 저녁은 약을 못먹었습니다. 아직도 꼬박꼬박 챙겨먹는게 익숙하지 않네요.

이상.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6일차 기록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