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9일차 기록입니다.

다이어트 기록을 남길때마다 조금 더 세부적인 몸상태를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인바디 기능이 있는 체중계를 질러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9일차부터는 새로운 스마트체중계와 함께함니다!!!

■ 아침은 굶고, 점심은 구내식당으로

아침 외부 출장이 있어서 챙겨먹진 못했고, 점심때 맞춰 구내식당을 들렸습니다. 하이라이스네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메뉴라 아주 적당이 담았습니다. 아침을 굶다보니 분홍이 챙겨먹는 것도 잊어버렸네요.

■ 간식으로 수제샌드위치

점심을 먹다 남긴 바람에 샌드위치가 술술 넘어가네요. 직접 만드신거라는데... 왜 굳이 이걸 점심 먹고 나서 주시냐구요!!!

■ 저녁은 수육이 나왔는데...

저녁으로 수육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기름이 너무 많아서 많이 먹진 못했습니다. 정말로 적당히 먹었다는 표현이 딱이네요.

■ 몸무게 확인 72.9 kg → 72.6 kg

비록 야근은 했지만, 불같은 금요일을 그냥 보낼수가 없죠. 오랜만에 근처 공원에 가서 유산소 운동을 했습니다. 확실히 집에서 하는거랑 밖에서 하는거랑 운동이 다르네요.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지 0.3kg이나 빠졌습니다. 

■ 인바디 측정

골격량과 내장지방 빼고는 정상수치가 아니네요. 하루종일 열심히 돌아다니는데 기초대사량이 낮다고 나오네요. 다소 충격적입니다. 

이상.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9일차 기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