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10일차 기록입니다.

두려운 폭식의 주말이 왔습니다. 애초에 많은 감량을 바라지도 않았기에 다이어트 식단같은건 생각도 안했다보니, 주말같은 경우는 약간의 폭식을 하게 되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나는 허언을 믿어봅니다.

■ 토요일은 아점이죠!

주말에 아침이 어디있습니까. 아점으로 때우는거죠. 집사람이 '냉파'를 시도했습니다. 만두국, 닭강정, 핫바 등등 사진에 있는 것보다 살짝 더 많은 음식을 준비해줬네요. 두끼를 해결해야 하니 많이 먹어도 되겠죠.

■ 간식으로 피자, 저녁에는 집밥

사진을 못찍었는데, 간식으로 피자 2조각을 먹었습니다. 순식간에 사라지더군요.ㅎㅎ 저녁은 역시나 집밥인데요. 간단히 스팸을 해 먹었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이어지는 후식!!

■ 후식은 멜론요거트설빙

유효기간이 다 된 설빙쿠폰이 있어서 거한 후식을 즐겼습니다. 여름이 지나면 빙수도 안녕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옆에 제 아들이 멜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몸무게 확인 72.6kg →72.7kg

이럴 줄 알았습니다. 0.1kg 쪘네요. 아들을 재우고 어제처럼 근처 공터에 나가 열심히 뛰어나녔지만, 워낙 단짠음식을 많이 먹었던 터라 몸무게가 늘었네요.

■ 인바디 측정(체수분 51.5%)

체수분 표준수치는 55~65%라고 하는데요. 저는 그에 못미치는 51.5%입니다. 물보다 커피를 많이 마신 결과인것 같네요. 물마시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하루 2L 맞나요?

이상.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10일차 기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