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16, 17일차 기록입니다. 최근에 야근에 주말근무가 많아지면서 매일매일 다이어트 기록을 남기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이틀에 한번씩 올리려고 합니다.  

확실한 패턴의 변화가 생겼는데요. 아침 출근 전 반드시 화장실을 다녀와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게 양이 많지도 않은데 배가 아프면서 화장실을 안 갈 수가 없더라구요. 덕분에 기상시간이 조금 앞당겨졌습니다.

■ 금, 토 식단

금요일은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챙겨먹었네요. 아침은 빵을 먹고, 점심 저녁은 구내식당으로 해결했습니다. 특별한 음식은 없었네요.

토요일은 두끼 먹었는데요. 아점으로는 베이커리 빵 한무더기, 저녁은 컵밥으로 해결했습니다. 컵밥 괜찮더라구요.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 몸무게 확인 72.6kg →72.3kg

다시 몸무게가 빠졌습니다. 이틀동안 운동을 못했는데도 빠졌네요. 먹은 양이 많지 않아서 빠진것 같습니다.

■ 인바디측정 (순수근육량 28.3kg)

근력운동을 약간만 하기 때문에 몸의 근육량이 크게 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근력운동을 안했을때 빠지는건 눈에 보이네요. 순수근육량이 지난번보다 0.2kg이 빠져서 28.3kg을 기록했습니다. 29kg 이상이 표준인데, 단백질 섭취와 많은 운동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이상. 남자가 하는 grn+ 초록이 분홍이 다이어트 16, 17일차 기록이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