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안녕하세요. '블로거 KJel'입니다.

두번째로 GRN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통칭 '연홍이'라 부르는 '다이나믹 부스트업'과 '채워줘, 비오틴10000'이죠. 대체 이걸 왜 샀느냐?? 잘못샀습니다.(지금 좌절 중입니다.ㅠㅠ)

초록이 분홍이 먹을 때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몸도 가뿐해져서 좋았거든요. 그런데 딱 끊고 나니까 살이 다시 원래대로 찌는겁니다. 물론 과로로 인해 폭식을 자주 한 경향이 있긴 하지만요.

안되겠다 싶어서 일단 연홍이를 사려고 했는데, 지름신이 왔는지 세트메뉴를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비오틴이 뭔지도 모른체 말이죠.


연홍이, 비오틴 열어봄

요것이 바로 비오틴과 연홍이 입니다. 초록이 분홍이때도 느꼈지만, GRN 케이스가 참 예쁩니다. 소장가치가 있죠. 좀 비싼게 흠이지만요.


먼저 연홍이 입니다. 연홍이란 이름과 다르게 알략은 염소똥을 생각나게 만드는 색상입니다. 냄새도 좀 그래요. 마치 이걸 먹으면 배변이 잘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정량은 하루에 2정입니다.


다음은 비오틴입니다. 씹어먹는 비타민 색깔을 하고 있는데요. 딱 비타민 알약 맛이 납니다. 그리고 잘못샀다고 말한 원인이 바로 이녀석때문이죠.


자세히 살펴봄

연홍이(다이나믹 부스트업)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친절히 적혀있습니다. 20% 할인해서 1개월치가 42300원. 체지방 감소를 위해 꾹 참고 먹어보겠습니다.


단치 '에너지 생성'이란 단어만 보고 구입한 비오틴. 알고보니 이건 '탈모영양제'라네요. 완전 잘못샀죠. 머리숱이 많아 아직 탈모걱정할 때가 아닌데 말이죠. 차라리 초록이+분홍이를 사던지, 레드파워업을 살걸 후회중 입니다.

(오늘 GRN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연녹이가 새로 나왔더군요. 연녹이+연홍이 세트로 팔던데, 몇일만 더 참을껄 그랬어요.ㅠㅠ)

뒤 늦게 관련 자료를 보니, 비오틴이 비타민B군이랑 함께 먹어야 좋다네요. 그래서 연홍이랑 붙여놨나 봅니다. 하루에 한번! 비오틴 1알과 연홍이 2알을 섭취합니다. 


얼마전까지 먹던 종합비타민제가 있어서 비교해 봤어요. 비오틴은 비타민A는 종합비타민보다 3배 이상 많고, 나머지는 기준수치네요.  연홍이는 종합비타민보다 함유량이 떨어지지만, 포스콜린이란 성분이 들어있네요.. 포스콜린은 본래 고혈압, 천식약 등으로 쓰였지만 지금은 다이어트 보조제로 쓰인다고 합니다.(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케이스는 예쁨.

초록이, 분홍이, 연홍이, 비오틴 케이스입니다. 이렇게 보니 딱 장식품이네요. 어떻게 사용할 지는 머리를 좀 굴려봐야겠네요.


각 케이스마다 효능을 나타내는 아이콘이 그려져 있는데, 이렇게 보니 이해가 되네요. 다이어트 효과는 '비키니 그림'이 있고, 배변활동은 '장'이 그려져 있네요. O2는 항산화효과 같죠. 역시 GRN은 케이스 값인가 봅니다.


마지막~!! GRN 구매시 따라오는 휴대용 볼펜을 인증하며, 개봉후기를 마칩니다. (초록이 분홍이는 매일 사용후기를 올렸었는데, 연홍이랑 비오틴은 보름 단위로 올릴까 구상 중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