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삼성 제품을 사면 공짜로 시원스쿨 강의를 듣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시원스쿨 전 강의가 아니라 일부 강의만 해당하지만, 공짜로 들을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회사에서 매년 소량의 PC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마침 관리자는 저 한 명뿐이어서 구매와 설치, 정리를 도맡아하고 있는데요. 포장된 박스를 뜯기 전에 꼭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제품의 제조번호를 확인하는 일이죠.



삼성에듀라는 곳이 있습니다.

삼성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프린터 등 삼성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제조번호를 삼성에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동으로 프리미엄 회원이 되면서 삼성에듀에 등록된 강좌를 들을 수 있죠.


삼성에듀 홈페이지: www.samsungedu.com


이번 삼성에듀 프로모션으로 시원스쿨 일부 과정이 오픈되었습니다. 고등학생 자녀를 두셨다면 대성마이맥 프로모션도 이용하실 수 있고요. 그 외 어학, 자격증, 교양 등의 교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삼성제품을 등록하면 온라인 교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박스 측면, 제품 뒷면을 보면 제품번호(S/N)을 확인할 수 있다.

아까 말씀드렸던 삼성 제품의 제조번호를 확인하셨다면, 삼성에듀 상단에 '삼성 제품인증'에서 프리미엄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는데요. 올해 4월부터 전 제품이 12개월로 동일하게 프리미엄 회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과 지난달까지만 해도 제품마다 인증 기간이 달랐었는데 말이죠.


혹시 주변에 삼성 제품을 구매하신 분이 계시나요? 그분이 삼성에듀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대신 이용해도 되는지 물어보세요. 상자에 붙은 제조번호를 버리셨다면, 제품 측면이나 뒷면에서도 확인할 수 있거든요. 사용하지도 않는 서비스를 아낄 필요는 없죠.


정책이 변경되어 모든 기기는 1년 회윈 등록이다.

제품인증을 하면 무료교육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 12월에 노트북 한 대를 등록했고, 이벤트에 당첨돼서 2개월이 연장되었고, 오늘 모니터 한 대를 추가해서 2022년 2월까지 무료 교육이 가능하네요.



강의를 신청하세요!!!

시원스쿨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어린이영어 2종, 영어 회화 6종으로 총 8종의 강의가 등록되어 있는데요.  강의가 어떤가 궁금해서 말하기 강좌를 신청했습니다.


삼성에듀에서 시원스쿨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삼성에듀 강의는 수강 신청 이후 35일 동안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기간 내에 수강을 완료하지 못하면, 또 신청해서 들으면 됩니다. 무료강의인데 반복 학습까지 가능하다니 꿀이죠.

참고로 시원스쿨 강의는 등록일과 관계없이 2021년 3월 31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니까 많이많이 찾아 들으세요.




삼성에듀에서 강의를 들으신다면, 시원스쿨 이외에 오피스 강의나 3D프린터, 드론 강의 추천해 드립니다. 완전 학원처럼 깊이 있는 강의는 아니지만, 입문 강의 정도로는 괜찮네요.


오늘의 요점!! "삼성 제품을 샀다면 삼성에듀를 활용하자"였습니다.

* 삼성에듀 홈페이지: www.samsungedu.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