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어린이날 선물을 위해 남양주 구리에 있는 토이탑에 다녀왔습니다. 

자식 챙기는 부모 마음은 다 똑같지 않을까요.

아무리 힘들어도 어린이날 선물은 꼭 해주고 싶어서 가까운 장난감 할인매장을 찾아봤는데요.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매장을 찾다보니 남양주 구리에 '토이탑'이라는 곳이 찾았습니다. 



혹시라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토이탑은 이런 곳입니다.

  1. 아이가 엄청 좋아한다. 

  2. 장난감이 너무 많다.

  3.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후려치는(?) 가격도 아니다. 

  4. 한 번은 가볼만 하다.



토이탑 매장이 작은편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토이저러스 수준도 아니지만, 제가 지금까지 가본 장난감 할인매장 중에서는 큰 편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장난감이 있어서 구경하기 딱 좋습니다.

우리 다엘이는 지나가면서 '우와~', '이것봐~'를 외치며 다녔는데, 옆에 있던 저는 얼마나 머쓱했는지 모릅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토이탑에는 장난감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엉덩이탐정, 시크릿쥬쥬, 콩순이, 슈퍼윙스, 타요, 또봇 시리즈가 있습니다.

한켠에는 인라인, 유모차, 자전거 처럼 장난감이 아닌 물건도 판매하네요.



안쪽으로 가면 드론도 있구요. 요즘 다엘이가 빠져있는 탑블레이드도 있습니다.

레고는 레고시티, 닌자고, 스타워즈, 어벤저스 시리즈가 있구요.

유아기 블록과 듀플로, 촉감놀이 장난감, 캐치볼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쪽에는 브루더 중장비차 시리즈와 피규어와 프라모델도 찾을 수 있고요.

보드게임 약간, 철 지난 메카드 시리즈와 파워레인저 시리즈도 있습니다.

뭔가... 얇고 길게 사는 인생같은 장난감 매장이네요.



이쯤에서 가격을 점검해봐야 하겠죠. 다 비교할 수는 없어서 눈에 띄는 몇 가지만 비교를 해봤습니다. 

제가 찾아본 인터넷 가격은 배송비를 제외한 가격이고, 검색일자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니까요. 참고해서 판단하시면 좋겠네요. 



슈퍼윙스 슈퍼파워디럭스 시리즈는 토이탑에서 28,000원, 인터넷에서는 21,000원~40,000원에 구매할 수 있구요. 

레고 듀플로 펀브릭 L10865 모델이 토이탑은 38,500원, 인터넷에서는 35,000원~50,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미월드 꼬마버스타요는 토이탑에서 7,500원, 인터넷은 6,500원~8,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타요 시리즈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캐릭터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단순 비교가 좀 어렵네요.

콩순이 팝콘가게는 토이탑에서 36,000원인데, 인터넷은 30,000원~3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배송비 제외 가격입니다.)



배송이 언제 될 지 모르는 인터넷으로 구매할 것인가, 아니면 약속한대로 여기서 당장 선물을 사주느냐의 고민 끝에 확실한 실물을 보고 토이탑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선물 받았다고 기쁨의 춤을 추는 다엘이를 보고 며칠 더 기다리라고 할 수 는 없었으니까요.

혹시라도 토이탑 방문하려고 고민하는 분이 계시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