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콜드브루 특유의 부드러움에 반해서 혼자 먹거나 남이 사주면 늘 콜드브루를 주문하는데요.

지난달 집사람 생일선물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원액을 마신 후 벌써 3병째네 구매네요.



투썸플레이스 콜드브루 원액은 500mL 1병에 14,000원인데요. 물이나 우유에 희석해서 먹는데, 희석방법에 맞춰서 원액을 100mL 넣으면 총 5잔이 나와요. 아메리카노 1잔에 3,000원도 안 되는 가격이란 이야기인데.. 이러면 완전 이득이죠.


콜드브루를 부드럽게 마시려면 원액과 물을 1:4 비율로, 진하게 마시려면 1:2 비율로, 라떼는 원액과 우유를 1:2 비율로 섞으면 되요.

저는 아메리카노는 1:4 비율, 라떼는 1:3 비율로 섞는 게 가장 좋더라고요. 처음에 먹어보면서 자기한테 맞는 비율을 찾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배송이 안 된다는 점. 아무리 온라인을 뒤져봐도 기프티콘 같은 쿠폰만 판매하지 직접 배송을 하는 곳은 없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가까운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가서 직접 구매를 해야 합니다.



콜드브루 병의 목 부분이 딱 고정되어 있고, 손잡이도 있어서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아이템이에요. 그래서 어제 제 것 1병, 선물용 1병을 구매해서 왔죠. 매일 카누 아메리카노를 드시는 분께 선물해 드렸더니 엄청나게 좋아하시더라고요.


콜드브루가 투썸플레이스 매대에 진열되어 있어요. 하지만, 개봉하면 냉장 보관을 해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