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북한강뷰 힐링카페 뷰포인트

"뭐 이런 곳에 카페가 있어?"라고 생각될 정도로 쌩뚱맞은 위치이지만, 북한강 뷰(VIEW) 만큼은 최고인 이 곳!! 남양주 경치 좋은 카페 중 한 곳으로 선정된 카페 뷰포인트 입니다. 팔당역에서도 20분 가까이 달려야 도착할 수 있는 이곳은 멍때리고 힐링하고 참 좋은 곳이더라고요.


▶뷰포인트

-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688

- 영업: 화~일 11:00~23:00 (월 휴무)

- 추천: 코코몽팜빌리지, 정약용선생 묘, 물의정원 여행코스

- 비고: 가까운 것 같지만 거리가 있음. 차 없으면 못감.



힐링 포인트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넓고 파란 북한강 뷰가 눈을 맑게 해주기 때문이에요. 저희가 갔던 날은 구름도 적당하고 햇빛도 적당해서 경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녁보다는 맑은 낮에 방문하는게 좋겠죠.



뷰포인트는 일반 카페에요. 베이커리 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빵은 평범한 케이크만 판매하구요. 커피도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종류를 판매해요. 특이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회 리필이 가능하네요.



뷰포인트 내부는 약간 고딕풍(?)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데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나요. 하지만 이곳에 왔다면 멋진 뷰를 감상하기 위해서 밖으로 나가야 하겠죠.



저희는 취향따라 다른 커피를 주문했는데요. 뭐 드실지 고민이라면 더치커피 추천합니다. 더치커피가 뜨거운 거는 초콜릿향이 나고, 차가운 거는 살짝 신 맛이 나는데요. 아이스 더치커피가 맛이 좋더라고요. 신 맛이 적당해서 깔끔하고 아주 좋습니다.



뷰포인트 오시면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공간이 몇 군데 있습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셀카나 인스타사진을 건져가세요. 저희가 앉아 있는 동안에 북한강을 배경으로 커플이 사진을 얼마나 찍던지...



그냥 오셔서 천천히 쉬었다 가세요. 피로해진 눈이 말끔히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차가 없으면 오기가 애매하긴 한데, 주말 드라이브 겸 다녀오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