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한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PIN 메일 도착


 

 

드디어 구글에서 보낸 PIN메일이 도착했습니다.

2월 20일에 발송한다고 공지가 뜬 이후로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딱 4주만에 도착했네요. ㅎㅎ

다른 분들은 평균적으로 4주~6주에 도착한다고 하던데 저는 정확하게 도착했나 봅니다.^^

사진으로만 봐와서 A4크기의 서류봉투인줄 알았는데, 그냥 엽서크기네요.

펼쳐보니 A5크기보다 약간 더 큽니다.

이제 PIN메일도 도착했으니 간식비정도는 벌수 있겠네요.^^

 

 

<엽서크기의 PIN 메일입니다.> 

 

 

 <뒷면엔 구글로고가 있구요.>

 

 

<펼치면 애드센스에 PIN번호를 입력하는 방법과 PIN번호가 나와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