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샤오미 미밴드5가 한국에 정발된다는 소식입니다. 9월 8일 오전10시에 샤오미 신제품런칭 소식이 있었는데요. 이과 관련하여 샤오미 미밴드5가 8일 오후 3시부터 쿠팡에서 공식판매한다고 하네요.

▶쿠팡 샤오미5: https://www.coupang.com/np/promotion/80807



전작인 미밴드4는 국내출시 4시간만에 1만대가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죠. 이번에 출시되는 미밴드5 역시 상당한 인기가 예상됩니다. 거기에 미밴드4부터 전파인증을 받았던 쿠팡에서 다시 한 번 미밴드5를 판매한다고 하니 쿠팡 매출이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요.



샤오미 미밴드5는 전작인 미밴드4 보다 화면이 0.15인치 커졌는데요. 비율로 따지만 20%나 증가했네요. 여기에 8가지 밴드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총 11가지의 운동모드와 추가된 수면 모니터링 기능으로 활용성이 약간 더 좋아졌습니다. 또, 마그네틱 충전방식으로 2시간 충전에 배터리가 14일간 유지되고, 방수기능은 그대로이니 손목에서 거의 뺄 일이 없겠네요.



현재 샤오미 미밴드5는 쿠팡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전 로켓배송 페이지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 같으니 일단 페이지에 달린 댓글은 신경쓰지 마시고, 오후 3시 이후부터 집중하시면 될 것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