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서울 근교 이색적인 숲속카페, 더하이브

코로나 전부터 가보고 싶어서 찍어놨던 더하이브 카페. 거리두기가 완화될 것으로 예상되었던 추석 연휴 마지막 날 휴식을 위해 다녀왔어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고, 인스타그램 사진들처럼 멋진 인생 컷을 남길 수 있어 기대했던 곳이지만, 작은 아쉬움도 공존했던 곳이에요.
(*이번 포스팅 사진은 모두 슬라이드 사진입니다. 좌우로 넘기세요.)

01234567

더하이브 카페는 남양주시 화도읍에 있어요. 가까운 지하철로는 마석역이 있네요. 저는 매일 출퇴근하는 길이라 익숙한 길인데요. 주말에는 춘천방향으로 나들이 갔다 오는 차들 때문에 막히는 구간에 있네요. 국도가 시작되는 별내동에서 따지면 안 막히면 30분, 막히면 1시간 걸리는 길이라고 보시면 돼요.

내비게이션 확인하세요.

더하이브 카페는 입구가 두 곳이에요. 한쪽은 바로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 다른 한쪽은 카페 앞으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주의할 점은 카페 앞으로 들어가게 되면 오솔길 같은 인도를 지나서 주차장으로 가야 해요. 운전해서 오실 때 주차장 쪽으로 들어오시는 게 좋겠죠. 저는 올래네비로 검색해서 왔는데, 카페 이름으로 검색이 안되서 주소 찍고 왔어요. 올래네비 쓰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더하이브 카페 특징이라면

더하이브 카페는 이색적인 숲속카페에요.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야외테이블기리 거리가 있으며, 곳곳이 포토존이고 인생컷을 찍을 수 있죠. 카페 홈페이지에서 4계절 사진을 볼 수 있는데, 햇빛이 잘 드는 날 찍은 사진은 대박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드로 다른 분들 사진을 보면 진짜 예술적인 인생샷을 구경할 수 있죠. 

012345678

그래서 이 카페는 스튜디오 촬영이 가능해요. 개인쇼핑몰, CF, 화보 등을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고요. 특히 스튜디오 촬영이 있으면 카페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카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고 가야 해요.

 

더하이브 CAFE & STUDIO(@the____hiv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025명, 팔로잉 355명, 게시물 162개 - 더하이브 CAFE & STUDIO(@the____hiv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또, 더하이브 카페는 4계절이 모두 예쁜 카페이지만, 여름에는 벌레가 많다고 해요. 벌레가 싫은 분들은 봄, 가을의 인생샷에 도전해보시고요. 10월이 되니까 해 떨어질 시간에 좀 춥네요. 걸칠 옷이나 얇은 담요 챙기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더하이브 카페, 이건 좋았다.

더하이브 카페에서 좋았던 점은 바닥에 깔린 자갈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고 멀리 나가지 못해 아이들이 지루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오랜만에 숲 속 느낌 나는 곳에서 자갈을 만지고 노니까 재미있나 보더라고요. 가끔 자갈을 던지며 위험할 때도 있지만, 아이들은 그냥 신나 보이네요. 가족끼리 오거나 지인끼리 와서 아이들 풀어놓고 휴식을 즐기는 모습도 보여요.

0123456
0123


또, 커피와 빵은 아주 괜찮은 맛이에요. 가격은 일반 베이커리 카페와 비슷한 수준인데, 적어도 맛 때문에 실망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더하이브 카페, 이건 아쉽다.

다만, 야외 테이블은 정리가 안된 느낌이요. 전반적으로 지저분하다고 할까요. 나무 테이블은 흙먼지가 쌓인 곳도 있고, 천 재질의 소품은 얼룩져있네요. 방석은 땅에 떨어져도 챙기는 직원이 없고, 테이블은 빵가루와 커피가 흘린 그대로 있어요. 직원들이 야외테이블까지는 신경을 못쓰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하이브 카페 방문하실 때는 물티슈를 꼭 챙겨가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