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네스프레소 머신은 간단한 조작으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커피 캡슐을 머신에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짧은 시간 내에 풍부하고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늘 시간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에게 네스프레소 머신은 최고의 선물이 됩니다.

필자가 사용했던 모델인 네스프레소 픽시C 60(출처: 구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vs 버츄오

네스프레소 머신은 다양한 커피 메뉴와 풍부한 맛의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와 롱고를 즐길 수 있고, 오리지널과 버츄오 머신에 따라서 추가적인 커피스타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과 버츄오는 뚜렷한 특징이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두 라인의 장단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반응형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특징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은 클래식 스타일로 36가지 오리지널 커피 캡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최고의 장점은 타 브랜드와 캡슐이 호환된다는 점입니다. 스타벅스, 카누 등 주요 커피브랜드에서 네스프레소 전용 캡슐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및 오리지널 캡슐

 

오리지널 커피 캡슐은 원두 용량이 약 5g 정도로 작은편입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를 주로 즐긴다면 네스프레소 오리지널이 좋습니다. 또, 에센자, 시티즈 등 머신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인테리어를 고려한 구매도 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상세정보)

 

네스프레소 버츄오 특징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은 37가지 커피 캡슐이 있으며 풍성한 크레마가 특징입니다. 오리지널의 2배인 6가지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데, 40ml 에스프레소부터 양이 많은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및 버츄오 전용 캡슐

 

오리지널 커피 양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다면, 버츄오 커피머신이 좋은 선택입니다. 버츄오 넥스트 머신은 최대 535ml 카라프 스타일도 가능하고, 버츄오 팝은 355ml 머그컵 사이즈를 한 번에 뽑아냅니다. 다만, 버츄오 전용 캡슐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사 제품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상세정보)

 

네스프레소 머신은 간편한 조작, 다양한 커피 메뉴와 맛의 다양성, 뛰어난 디자인과 내구성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 사무실에서 편안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기며 풍부한 커피 경험을 하고 싶다면 네스프레소 머신이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