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직장인 알바. 엠브레인으로 푼돈모으자.

 


 


직장생활하면서 작은 푼돈을 모을수 있는 '엠브레인'을 소개해드립니다.

엠브레인은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한 개의 설문조사를 응할경우 질문에 따라 100원~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는데 한 달 모으면 커피 한 잔 마실정도 됩니다. 한 달에 몇십만월을 버는 알바는 아니지만 1년치 모으면 삽겹살 먹을 정도는 되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엠브레인 홈페이지로 가면 엄청 헤맵니다. 그러니 '엠브레인패널파워(www.panel.co.kr)' 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며칠 후 엠브레인에서 전화가 옵니다. 설문조사 참여방법과 적립에 대한 내용을 말해주는데, 아이핀으로 가입을 하면 설문조사 내용이 많다는 이야기도 하더군요.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패널로 활동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조사참여를 확인하면 내가 지금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내가 입력한 정보에 따라서 설문조사가 부여되기 때문에 참여할 수 있는 양이 많지 않습니다. 또, 설문조사에 참여하더라도 세부문항에서 부적합한 대상자로 판단되면 조사도중에 바로 완료되기도 합니다.

 

 

 

 

신규 설문조사가 발생할 경우는 메일이 옵니다. 이메일 외에는 다른 알림수단이 없기 때문에 정말 열의를 갖고 커피값을 벌려는 분은 수시로 메일을 확인하셔야 빠르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메일을 클릭하시면 설문조사의 혜택이 나옵니다. 혜택중에는 적립금이나 경품지급으로 나뉩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대상이 초과되거나 대상이 아닐경우 100원~300원이 적립됩니다만... 거의 100원이라고 생각하는게 마음 편합니다.

 

 

 

 

조사참여하기를 누르면 조사참여가이드가 나옵니다. ①절대 뒷페이로 돌아가면 안되고, ②제한시간이 있으며, ③문항에 따라서 선택방법이 다르다는 내용입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참여가이드와 관련된 조사가 이뤄지기 때문에 가이드 내용은 자연스럽게 터득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목적에 따라 라디오박스, 콤보박스, 주관식입력 등의 선택항이 나오니 잘 확인하면서 체크하셔야 합니다. 우측상단에서 설문조사의 진행양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적립액수가 클수록 설문조사 항목이 많습니다.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마지막에 적립금 선택을 할 수 있는데, 현금으로 적립하거나 기부할 수 있습니다. 현금적립의 경우 5000원 이상이 되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저 적립금을 꼭 타겠어!"라는 생각은 비우시기 바랍니다. (적립금을 타기 위해서 거짓말을 지어낼 필요는 없단 말이죠.) 또, 주관식 답변에서 3번이상 불량응답을 한 경우 적립금이 소멸되고 탈퇴처리가 됩니다. 불량응답으로 분류되었을때는 사용자가 이의신청을 할 수 있고, 이의신청 이후에 최종적으로 불량응답을 처리합니다.

 

 


 

직장에서 일하시다가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시면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비록 푼돈이지만, 쌓이고 쌓이면 작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