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최초로 구독서비스를 출시합니다. 개점 25주년을 맞이하면서, 월 정액 9,900원의 버디패스(Buddy Pass)를 선보입니다. 10월 1일부터 딱 3개월 동안 시범운영을 하는데요. 어떻게 신청하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스타벅스 버디패스
10월 1일부터 시범운영되는 버디패스는 스타벅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버디패스 월 구독료는 9,900원입니다. 5,000원 커피를 기준으로 30% 할인을 7번 받을 때, 본전인 서비스입니다. 즉, 스타벅스를 7번 이상 이용한다면 이득인 셈이죠. 푸드 할인과 배달 쿠폰도 있지만 무시하세요. 스타벅스 커피를 1달에 7번 이상 마시는 분들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2가지 미션을 달성하면, 스타벅스가 1+1 쿠폰을 선물합니다.
스타벅스는 '원칙주의자'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고객과 소통을 강조하면서, 흔한 진동벨 하나 없던 곳이 바로 스타벅스였습니다. 이랬던 스타벅스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사와 저가 커피 브랜드의 등장으로 커피 시장은 경쟁이 치열해졌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스타벅스가 '커피 주도권'을 지키기 위해서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구독서비스는 3개월 시범운영을 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지속여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마니아에게는 좋은 서비스로 보입니다.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에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