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USB복구 프로그램 Recuva 한글판,영문판 무설치버전 


 실수로 지워버린 USB의 파일을 복구하는 Recuva 프로그램 입니다. 단, 100% 완전히 다 복구 되는것은 아니라는 점 명시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Recuva는 Professional 버전과 Business버전, Free버전으로 구분되는데, Free버전을 제외하고는 모두 유료입니다. 

USB복구 프로그램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은 후 압축을 풀면 Recuva 실행파일이 나옵니다. 윈도우 64비트는 'Recuva64'파일을 실행시키시고, 윈도우 32비트 사용자는 그냥 'Recuva'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다음을 누르시고요.

USB복구 프로그램

 원하시는 파일형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림, 음악, 문서, 영상, 전자우편을 선택하여 복구할 수 있는데, 저는 싹 다 날렸기 때문에 기타(모든 파일)를 선택했습니다.

USB복구 프로그램

 파일위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USB는 특정위치에서 찾기를 누른 후 위치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J드라이브로 잡혀 있네요. 두번째 메모리카드를 선택하셔도 되는데, 좀 더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위치를 지정해주는 편이 좋은 것 같습니다.

USB복구 프로그램

 시작을 누르면 복구프로그램이 삭제된 파일을 찾습니다. 정밀검사를 체크하면 좀 더 자세한(?)복구가 진행되는데, 그만큼 시간도 오래걸리겠죠.

예전경험에 64기가 USB를 복구하려고 정밀검사를 눌렀다가 1시간 이상 걸린적이 있습니다. 그 때 중요한 파일이 복구가 안되서 엄청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ㅎㅎ

USB복구 프로그램

 삭제된 파일을 검색중입니다. 저는 포맷을 한 뒤 저장했던 파일이 삭제된거라 그렇게 오래걸리진 않네요.

USB복구 프로그램

 프로그램이 삭제된 파일을 찾아내면 오른쪽에 불구 가능상태가 나옵니다. 저는 복구 불가능이 많네요.ㅠㅠ

USB복구 프로그램

고급방식으로 전환하면 파일형식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복구가능파일들은 선택시 미리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말씀드린 것처럼 100% 복구할 것이라는 희망은 접어두시고 마음편이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Recuva_v1,38 한글포터블.zip Recuva_v1.44.778 영어포터블.zip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