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하트하트재단에서 심장뛰는 하트베어받았습니다.

 


 

 

제가 참석하고 있는 모임에서 정기적으로 이삭줍기라는 후원금 프로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자기의 월급에서 30분의 1만큼을 모아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후원하고 있는 곳 말고 다른 곳을 찾다가 하트하트재단(http://www.heart-heart.org)을 알게되었습니다.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그런(?) 좋은 일을 하는 곳인데, 이번에 특별히 심장병 아동을 돕는 하트베어 캠페인(7월10~8월10일)을 한다고 하여 후원을 했습니다.(물론 저는 모임의견에 따르기만 했구요.^^)

 

 

 

그런데... 캠페인 기간동안 후원하는 분들께는 심장뛰는 하트베어를 선물로 준다는 것이었습니다. 흰색과 파란색중에 선택하라며 문자라 날라오더군요.ㅎㅎ 심장이 뛰는 곰인형이라니... 살짝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파란곰, 아내는 흰색곰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이 흰곰이 예쁘다며 죄다 흰곰만 선택을 했는데, 실제로 보니 파란곰만의 매력이 있었습니다.(다들 바꾸고 싶다며...ㅋㅋ)

 

 

 

곰 왼팔 아래에 보면 찍찍이로 된 구멍이 있습니다. 이 안에 심장박동기가 있죠. 

 

 

빨간색 하트모양의 심장박동기인데, 투명 플라스틱을 제거해야 심장이 뜁니다. 심장박동기를 다시 원위치 시키고 곰인형을 꼭 안아보세요. 가슴이 심장박동기를 누르는 순간 곰의 심장이 뛰기 시작합니다.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나름 힐링(?)이 되더라구요.

 

하트베어 후원금은 3만원이고, 후원금 전액은 심장병으로 힘겨워하는 국내외 아동의 수술비와 치료비로 사용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