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벽걸이에어컨 청소 관람기, 혼자하지 말고 청소기사님 부르세요.

 


 

새로 이사온 사무실에 벽걸이 에어컨이 있어서 살펴봤더니

온갖 먼지와 곰팡이들이 득실거렸습니다. 

직접 해보려고 에어컨을 살펴봤는데...

대체 나사가 어디에 박혀있는지 알수가 있어죠.^^

결국 이리저리 씨름하다가 청소기사님을 불렀습니다. 

 

 

기사님과 간단한 인사(?)를 나누고 바로 청소를 시작했습니다.

여기저기를 막 만지시더니 숨어있는 나사를 하나씩 빼내시더군요.

솔찍히 이때까지 '나사만 풀면 내가 할수 있어'라는 마인드였습니다.

그러나... 청소모습을 보고 있자니 절대 제가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ㅎㅎ

 

 

나사를 다 풀고, 고압물청소를 위해 벽면에 비닐을 붙였습니다.

아래다가는 양동이를 갖다 놨구요.

그리고는 엄청난 소리와 함께 청소 시작!!

 

 

고압물청소라서 그런지 소리가 엄청 큽니다.

옆사무실에서 뭐라 할 것 같아 미리 말씀을 드려야 할 정도니까요.

위아래 엄청 열심히 청소하셨습니다.

 

 

양동이에는 엄청난 꾸정물이 쌓이고 있었습니다.

청소를 대충했더라면 이 먼지와 세균덩어리들을 마시고 있었겠죠.

 

 

청소하면서 놀라운 사실은...

저 안에 바람구멍이 파란색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처음 봤을때 분명 검정색이었거든요.

청소한방에 검정색이 파란색으로 변하다니....

역시 청소기사님 부르기 잘했습니다. ㅎㅎ

 

 

 

벽걸이 에어컨의 숨어있는 나사를 잘 찾으시고,

고압물청소 기계를 가지고 있으며,

구석구석 세제로 잘 씻어내고,

마지막 향균처리까지 잘 할 수 있는분이라면 직접 해도 되겠지만,

왠만하면 청소기사님 부르는 걸 추천합니다.

 

혼자 하겠다고 다짐하신 분들도 양동이에 찬 꾸정물을 보면 생각이 바뀔겁니다.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