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지스타2013 참관업체일정, LOL 경기 월드오브탱크 한일전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이 11월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립니다. 일반인 6,000원, 청소년은 3,000원의 입장료가 있으며, 옥션 티켓페이지[링크]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지만, 개막일은 12시부터 입장가능하다는 점!!! 잊으면 고생합니다.

 

 

▲부산 벡스코 지스타2013 전시장구성도

 

지스타는 B2B와 B2C를 위한 전시관이 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반인이 관람할 수 있는 B2C(제1전시관)에서는 그라비티, 블리자드, 한국닌텐도, 넥슨, 다음, 헝그리앱 등이 참가할 예정이지만, 작년에 참여했던 넷마블, 위메이드, 엔씨소프트 등은 아쉽게도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위메이드는 올 초부터 불참선언을 했었고, 엔씨소프트나 NHN은 자사 게임작업으로 인해 불참을 선언한 상태입니다.

 

 

▲지스타 2013 참관업체(인벤에서 빌려왔습니다.)

 

이런 아쉬움을 달래듯 LOL과 월드오브탱크 한일전 경기, 게임무료쿠폰 등 여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LOL의 경우 5,000석 유료좌석이 판매 5일만에 매진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고, 각종 신작게임의 시연과 소규모 현장대회를 펼칠 예정이어서 전시관 곳곳을 다녀봐야 합니다. 또, 지스타 2013입장권을 사용하여 16일 부산KT소닉붐과 창원LG세이커스의 농구경기를 무료로 관람 할수 있으며, 반대로 11월 KT소닉붐 홈경기 입장권을 소지하고 있다면 지스타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지스타 2013 포스터, 우리나라기업이 적어 초라해보입니다.

 

또, 게임관련 기업에 입사를 원하는 취준생을 위해서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도 열린다고 합니다. 평소에 게임산업에서 일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채용박람회를 기회삼아 지스타를 방문해봐도 좋겠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