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점보 스트룹 와플, 이런 디저트 없다!!




한번 먹어보라며 지인이 건네준 점보 스트룹 와플!!

이것은 보통 와플이 아니라 뜨거운 커피위에 올렸다 먹는 그런 와플!!



이마트에서 판매하는데, 유통기한이 다되간다며 반값에 구매했다고 합니다.

가격만큼이나 눈길을 끄는 건... 개당 170kcal나 되는 엄청난 칼로리!!



오랜만에 신혼살림으로 구매한 네스프레소를 사용하여 커피를 내리고,

그 위에 와플을 살포시 올려놨습니다.


3분정도 지난뒤 와플을 먹어보니 카라멜소스가 쫀득쫀득하네요.

와이프는 계피향이 난다면서 더 좋아하구요.

저는 맛에 반해 3개나 뜯어먹었네요.ㅎㅎ



먹으면서 손님 접대용으로 내놔도 손색없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거 다 먹으면 당장 이마트로 달려갈것 같습니다.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