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의정부(회룡역) 왕십리 불곱창~ 맛있어요!!

 

 

 

오랜만에 와이프와 데이트 하던 의정부에 갔습니다.

간 김에 자주 먹던 불곱창 집에 갔죠.

결혼하기 전 단골집이었는데요.

소스가 저희 입맛에 딱입니다.ㅎㅎ

 

 

벽에는 이렇게 '막창의 효능'이 걸려져 있는데요.

와이프가 불곱창 먹고 싶을때 이 글을 인용(?)했죠.

어쨌던 중요한 점은 다이어트에 좋다는 점!!

 

 

여기가 주방인데요.

테이블은 15개 정도 되는거 같아요.ㅎㅎ

뭐.. 딱히 테이블 수를 세고 그러진 안잖아요.ㅎㅎ

 

 

기본 반찬(?)입니다.

다른것 보다도 오뎅국이 속을 달래줘서 참 좋습니다.ㅎㅎ

맛이 조금 싱겁긴 하지만,

불곱창이 자극적이라 궁합이 잘 맛는것 같아요.

 

 

요것이 불곱창입니다.

옛날에는 양도 푸짐했는데... 살짝 아쉬운 감이 있네요.ㅎㅎ

그래도 집 근처에서 주는 것보다는 양이 많죠.ㅋ

 

 

이 양념소스가 은근히 맛있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살짝 자극적인게 계속 땡기더라구요.

 

 

알밥도 시켰습니다.

알밥이 2천원밖에 안해서 공기밥 먹을바에는

알밥을 먹는 편이 훨씬 좋죠.

 

 

이렇게 잘 비빈 알밥에

잘 익은 불곱창 하나!!!

 

곱창말고 매운 불닭발도 있으니

후식으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