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멜론빙수 원조! 노원역 맛집! 전국 4대빙수 엘가노원점 방문!



번개모임하러 노원역에 나왔다가

뜬금없이 '멜론빙수'를 먹고 싶다며 방문한 엘가 노원점!

와이프가 노원역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했다네요.ㅋ

찾아가니 커피로봇이 우릴 반겨주고 있습니다.



엘가커피는 전국 4대 빙수집 중 한곳이랍니다.

사실 집 근처에도 엘가커피가 있긴 한데,

저는 왜 처음 들어보는지...ㅋㅋ

전국 4대 빙수는 누가 정했을까요?



휴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군요.

그래서 일단 빈자리부터 찾아보고 

주문을 시작합니다.



인테리어는 다른 커피숍과 크게 달라보이진 않습니다.

카페베네 비슷해보이기도 하고..ㅎㅎ

벽에 그려진 초상화는 누구일까요?




한쪽 벽에는 상장 비슷한게 붙어 있는데요.

커피 자격증 이겠죠.ㅎㅎ

문뜩 개인이 운영하는 커피샵에서는

이런건 봤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엘가 노원점에 들어서면

커피전문점이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드립커피 기구(?)가 보입니다.



엘가커피에는 이러이러한 빙수가 있습니다.ㅎㅎ

일단 오늘은 멜론빙수를 먹기 위해 왔으니

멜론빙수와 커피2잔을 주문했습니다.

빙수에 따라서 포장이 안되는 제품도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딸기빙수가 먹고 싶었으나 패스!)



옆에는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있네요..ㅎㅎ

이걸 빙수위에 올려주겠죠.ㅎㅎ




테이블에는 요러한 문구가 붙어 있습니다.

"엘가커피를 블로그에 올리시면

 모든 메뉴 중 한가지 서비스(메론빙수,망고빙수 제외"



드디어 멜론빙수와 커피가 도착했습니다.

말 그래도 멜론 빙수탑이네요.

일단 팥을 따로주는 센스는 합격!!

(모든 빙수가 팥을 따로 주는건 아닙니다.)



수정얼음(?)과 멜론을 같이 한입에~~~

열심히 먹다보니 그릇이 멜론껍질인것도 몰랐네요.ㅎㅎ

멜론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시면

나중에 멜론그릇을 파먹으면 됩니다.

단, 너무 깊게 파면 숟가락이 멜론을 뚫어버릴지도...




여자분들의 소감으로는 '굿'이랍니다. 

10점 만점에 8점 정도 주고 싶다네요.

그런데 저는 좀 별로였거든요.

아시다시피 멜론에 물이 많자나요.

거기에 빙수까지 더하니 물만 먹은 기분이 들어서..ㅎㅎ

다음엔 딸기빙수 먹어야하겠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먹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ㅎㅎ)




지하철 4,7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나와

골목으로 직진, 첫번째 우회전하면

엘가 간판이 보입니다.ㅎㅎ

(그러나 거긴 뒷문이라게 함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