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티끌모아 현금이체, 엠브레인패널파워 설문조사 적립금환급 도전!!


길고 긴 설문조사 끝에 적립금을 수령할 때가 왔습니다. 한번이라도 부업을 위해 폭풍검색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실텐데요. 바로 설문조사 사이트 엠브레인패널파워(이하 엠브레인)입니다. 진정한 '티끌모아 태산'이 무엇인지 몸소 느끼게 해준 그런 고마운(?) 사이트 되겠습니다.


[이전글] 마크로밀엠브레인, 인터넷 설문조사로 연말 회식하기 ☜ 죄송합니다. 회식은 착각이었습니다.ㅠㅠ 





엠브레인을 시작한게 작년 3월말이었는데요. 장장 1년 6개월만에 34,150원이라는 알뜰살뜰한 거금(?)을 모으게 되었습니다.ㅎㅎ  사실 놓여버린 설문조사가 수두룩하고, 대상자가 아니어서 참여못한 설문조사도 수두룩한데요. 이런걸 잘 챙겼으면 한 5만원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생각해보니 아까운 설문조사가 꽤 되네요.ㅎㅎ





그럼 이쯤에서 오늘의 본론인 엠브레인 적립금신청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사이트에 로그인하시면 친절하게 적립금이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면 적립금 신청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적립금 신청은 모바일/온라인 문화상품권, 텔코인, 현금이체, 기부참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현금이체를 선택하시겠죠. (기부참여 하시는 분들은 복받으실 거에요!!)




공식적으로 적립금신청은 3,000원부터 할 수 있지만, 현금이체는 만원 단위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또, 매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청분은 15일 이후 5영업일에 지급되고 16일부터 말일까지 신청한 분은 말일 기준 5영업일에 지급이 되는데요. 회원가입할때 입력한 은행계좌로 입금되니 적립금 신청 전에 계좌확인은 필수입니다.


[이전글] 마크로밀엠브레인, 인터넷 설문조사로 연말 회식하기 ☜ 혹시라도 궁금한 분들을 위해.. 





저는 아쉽게도 22일날 지급받는 걸로 나오는데요. 바로 어제 신청했으면 7일날 받을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아무튼 간단한 설문조사로 1년 6개월만에 3만원 벌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