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온라인 영어공부 에듀박스야심작! 문단열,이보영이달이강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님이라면 '에듀박스'라는 이름을 들어보셨을텐데요. 2014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2개부분 대상으로 선정된 코스닥상장 교육기업입니다. 그만큼 학부모사이에서는 인정받은 기업이라는 뜻이겠죠. 또, 카카오게임인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를 출시하며 한때 인기순위 1위에 올려놓기도 했습니다.


<에듀박스닷컴 홈페이지 http://app.ac/XENDy0a03>


  에듀박스는 온라인 영어교육사이트인 에듀박스닷컴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시험영어, 영어회화, 기본영어 등 다양한 형태의 영어를 쉬운 강의로 풀어가고 있습니다. 또, 학습수준에 맞게 여러 강의가 있으며, 샘플강좌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으니, 영어에 자신없는 분이라도 1개월만 꾸준히 공부하면 기본적인 영어말하기가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이 많은 강좌 중에서 어떤 강좌를 들어야 할까요? 저는 에듀박스닷컴의 야심작 '이달이강'을 추천합니다.


<에듀박스닷컴 문단열, 이보영의 이달이강>


  에듀박스닷컴의 대표강의 컨텐츠 '이달이강'은 유명한 영어강사인 이보영과 문단열이 매월 학습자의 영어기초완성을 위해 강력추천하는 강의입니다. '이달이강'은 '이달엔 이강좌!'라는 뜻인데요. 이벤트 페이지로 가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11월 문단열강의: 잉글리시 퀴즈쇼>


  11월의 '문달열 이달이강'은 'English Quiz Show for Speaking' 입니다. 실제 퀴즈쇼를 하듯이 참가신청서를 내고 예선전을 치르는데요. 결승전은 문단열 강사의 강좌로 이어집니다.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영어를 재미있게 풀어가고 있습니다.


<11월 이보영강의: 당신의 영어를 버려라>


  11월의 '이보영 이달이강'은 '당신의 영어를 버려라'입니다. 우리가 잘못알고 있는 영단어, 영문법 등을 살펴보면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영어오류를 분석하였습니다. 쉽게말해 콩글리쉬를 잉글리쉬로 고치는 강좌라 할 수 있겠네요. 


<에듀박스닷컴 11월 이달이강 특별할인!!>


  현재 '이달이강'은 6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혜택으로 열공+Pass 2개월 이용권과 수강기간 1개월 연장권, 모바일서비스 1개월 이용권, 포인트추가적립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 선착순10명과 추첨10명에게는 이보영,문단열 교재 1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에듀박스닷컴의 또 하나의 특강! 에박 열공+Pass>


  에듀박스닷컴에는 열공+Pass라는 강좌가 있습니다. 이 강좌는 이용자의 학습동기부여를 위한 부가학습서비스인데요. 이보영, 문단열의 이달이강을 구매하시면 2개월의 이용권이 주어지지만, 신규회원가입만 해도 1개월의 이용권이 증정됩니다. 즉, 회원가입만 해도 33가지의 영어강의를 접할 수 있다는 말인데요.


<열공+Pass에는 33가지의 다양한 강의가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그림사전부터 어른들에게 필요한 토익, 생활회화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열공+Pass강좌에서 참고할 점은 에듀박스 회원가입을 하는 즉시 학습기간이 정해지기 때문에 바로 나의강의실에서 학습을 해야 한다는 점!! 그리고 그림영어처럼 플래시로 제작된 경우 PC에서만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회원가입만 해도 1개월 무료이용이 가능하니 꼭~! 무료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