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겨울옷히트텍 엑스트라 웜 터틀넥, 후리스 풀짚재킷!!


12월에 들자마자 갑자기 추워졌어요. 겨울 준비도 아직 못했는데,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춥네요. 오늘 아침에는 눈까지 내리면서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전부터 눈독들이며 구매 타이밍만 기다렸던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구매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생겼길레 24,900원이나 하는지 궁금했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히트텍 엑스트라 웜과 후리스만 있으면 올 겨울도 걱정없이 보낼 것 같습니다.


침대위에 가지런이 놓여있는 이녀석들이 올 겨울을 책임질 녀석들 입니다. 

왼쪽이 히트텍 엑스트라 웜이구요. 오른쪽이 후리스입니다. 

후리스는 다들 아실테고, 정작 궁금한 놈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이죠.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기존 히트텍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데요. 

기모 소재 안감을 사용해서 기존 히트텍보다 1.5배정도 더 따뜻하다고 합니다.  



히트텍 엑스트라 웜의 가격은 24,900원입니다.

기존 히트텍이 19,900원 이었으니까 5,000원 더 비싸네요.

지금 행사기간이어서 2개에 3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와이프가 제껏만 사왔네요.ㅠㅠ 이왕 사는것 2개 사면 되는데...



착용감은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기존 히트텍보다 약간 두꺼워서 불편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몸에 착 달라붙어서 따뜻함이 보존되네요.

신축성도 있어서 활동하기도 편합니다.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안감이 모두 기모소재로 되어 있어요.

저는 터틀넥을 구매했는데, 아쉽게도 목에는 기모소재가 없네요.



히트텍 엑스트라 웜에다가 후리스를 입으면 어떻게 될까요?

완전 따뜻합니다. 보온성만큼은 최강인것 같네요.



후리스 풀짚재킷은 체온을 1.5도 높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나온 디자인은 단색계열로 깔끔하게 나와서

어느 옷에 맞춰입어도 멋스럽게 코디가 되더라구요.

월동준비 계획중이라면 '히트텍 엑스트라 웜+후리스' 어떨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