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티몬 몬스터세일 럭키딜 참여방법


대한민국 소설커머스의 할아버지, 티켓몬스터에서 파격적인 할인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이름하여 '몬스터세일'!! 카트에 담으면 전상품 최대 '20%할인', 친구에게 공유하면 최대'100만원 적립', 초강력 가격할인 '슈퍼픽', 빵빵학 득템찬스 '럭키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오늘 소개할 내용은 바로 '럭키딜'되겠습니다. 대체 럭키딜이 어떻길래 이렇게 호들갑이냐구요??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일단 티몬앱에 접속하면 대문짝만하게 큰 팝업이 뜨는데요. 별표 안에 '럭키딜'이라는 글짜와 함께 상품이 보이실꺼에요. 이게 바로 하루에 한가지 상품만 초특가에 득템할 수 있는 티몬 럭키딜 이벤트!!


저는 12월 9일 접속을 했더니 SK-Ⅱ 피테라 에센스가 나왔습니다. 이게 단돈9,900원이라니... 아시겠지만 SK-Ⅱ는 가격이 꽤 높은 편이잖아요. 이걸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파는데 누가 기대를 안하겠어요.. ㅎㅎ  


티몬 럭키딜은 12월1일부터 12월31까지 매일 하나씩 진행되는데, 오전 10시에 바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명심해야 할 것이 '럭키딜'은 오직 티몬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는 점!!! 홈페이지에서는 참여가 불가능하고, 티몬앱이 있다면 업데이트하셔서 최신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럭키딜 상품라인업을 보면은 상품이 장난아니에요. 보스블루투스스피커, 클러치백, 고프로, 프라다지갑, 휴대용 빔프로젝터, 캐리어, 카메라 등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갖고 싶은 상품들이 줄을 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순서가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매일매일 접속해서 오늘은 어떤 상품이 얼마에 나왔나 확인해야 해요. 그러니 티몬 럭키딜에 도전할 분이라면 알람을 오전10시에 맞춰놓으세요!!


티몬 앱에서 럭키딜 응모를 했지만 아쉽게도 꽝이 나왔네요. 그러나 다시한번 더 도전~~ 하려고 했더니...


공유하기를 해야 한번 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네요. 첫번째 응모는 로그인만 하면 되지만, 두번째는 럭키딜을 다른 친구들에게 공유를 해야 참여가 가능하네요. 즉, 최대 2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다는 말씀!


그래서 카톡으로 바로 전송! 전송한 내용을 보면 티몬 럭키딜과 상품내용이 있네요. 확인 후 티몬에서 보기를 터치~!


다시한번 응모를 했으나 또 꽝이 나왔네요. 오늘은 아쉽지만 내일 10시에 다시 도전해야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니 알파 A5000과 프라다 장지갑이 끌리는데, 언제 나올지 얼마에 나올지가 궁금하네요. 수량도 많았으면 좋겠고...ㅎㅎ


티몬 앱에서 럭키딜을 찾으려면 메뉴바 아래있는 이미지를 움직여보세요. 팝업이미지 중 럭키딜을 터치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럭키딜 이벤트만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럭키딜 바로가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럭키딜 응모는 오직 티몬 앱에서만 가능하니 헤매지 마세요.^^


티몬 럭키딜~! 오늘도 도전! 내일도 도전! 12월 31일까지 도저~언!!

위드블로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