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영어의여신 안드로이드 앱 무료강좌 이벤트참여하세요.

 

런칭한지는 1년이 넘었지만 안드로이드 앱이 출시된지는 1달도 안된

따끈따근한 어플 '영어의 여신'입니다.

마지 영어강사 걸그룹같은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아시겠지만... 언제나~ 늘~ 사진과 영상은 다르다는 점!!!

그래도 너무 차이가 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ㅎㅎ

이번에 안드로이드 어플이 출시되면서 몇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그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무료(~1000원)이벤트가 있어서 사용해봤습니다.

 

 

 

'영어의여신'은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면서 4가지 이벤트를 열고 있는데요.

영어의여신 TOP3 강좌를 무료 또는 천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강좌는 패턴홀릭 핵심편, 해외여행영어, 영어발음 3가지 인데요.

일단 이벤트강좌를 이용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해야하겠죠.

 

 

 

 회원가입을 하면 영어실력 레벨테스트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방식은 질문에 빠르게 대답하는 것! 물론 영어로 말이죠.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않아도 구글동영상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다행이도 레벨테스트가 그리 어렵지는 않네요.^^

 

 

 

영어의여신 강사선생님들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englishforyou.co.kr/apps/introduce/teacher/

 

 

 

대략적인 가격은 풀패키지가 1년 332,000원

기초영어탈출패키지는 15,6000원, 비즈니쉬 프리패스 6개월은 210,000원 입니다.

 

 

 

스페셜 공개강좌라는 페이지가 있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지침서와 롤 따라 배우기 등

눈길을 끌만한 강좌도 있네요.ㅎㅎ

 

 

 

이제 원래 목적인 무료강좌를 보겠습니다.

저는 '해외여행영어 트래블리쉬'라는 강좌를 신청했는데요.

PDF자료가 깔끔한게 마음에 드네요.

 

 

 

강의는 프리뷰 형태로 대화맛보기를 진행하고,

이어서 심화과정과, 마무리과정으로 이어집니다.

원어민 강사가 한국말을 잘해서 깜짝 놀라기도 했는데요.

이벤트기간인 2월 8일까지 영어의여신으로

무료강의를 맛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