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을 두드리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게임 '탭 타이탄'을 소개합니다. 요즘 친구를 초대하고, 머리를 쓰는 복잡하면서 귀찮은 게임들이 많은데요. 탭타이탄은 이런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게임을 살펴볼까요.
탭타이탄을 시작하면 처음에 주인공 한명이 주어지는데요. 몬스터를 처리하고 얻은 돈을 모아서 주인공 업그레이드와 친구영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별로 10마리의 몬스터를 처리해야 하는데, 마지막 몬스터는 보스 몬스터로 30초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물론 다른 몬스터보다 체력이 높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다면 처리하지 못하겠죠.
보스처리에 실패하면 무제한으로 몬스터와 싸워서 돈을 얻게 되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팁!! 게임 도중 나오는 광고를 절대 무시하면 안됩니다. 중간중간 요정이 나와서 상자를 주는데, 이 안에는 돈과 버프, 광고가 있습니다. 이 때 광고를 시청하면 짭짤한 보상이 있어서 게임을 하는데 엄청난 도움이 되죠.
탭타이탄은 주인공이 600레벨이 되었을때 환생을 할 수 있습니다. 탭타이탄의 또 다른 시작이라 할 수 있는데요. 사실 환생이후가 진짜 게임의 시작으로 봐도 무방합니다. 환생을 하면 친구영웅과 스테이지 수 등에 따라 '렐릭'이라는 걸 받는데, 렐릭을 사용하여 '아티펙트'라는 진짜 무기(장신구)를 구매하게 됩니다.
환생시점은 100 스테이지 전후로 하는게 일반적인데요. 환생을 하면 모든 수치는 초기화됩니다. 무한반복 게임처럼 보일지 몰라도, 아티펙트가 있고없고의 차이는 엄청나기 때문에 초기화의 정신적 데미지는 감수해야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