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무더운 여름에 기말도 끝났고,이제 남은건 좋은 추억거리를 만드는 거겠죠. 벌써부터 여행을 떠난 분도 계시고 여행계획을 세우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저는 여행까지는 아니더라도 7~8월 휴가계획은 세워놨답니다.

대학생분들이라면 코레일 내일로티켓을 알고 계실텐데요. 티켓하나로 KTX 를 제외한 전국의 모든 열차를 약 1주일간 마음껏 누릴수 있는 티켓이죠.

 

- 내일로티켓 연령이 만28까지로 확대 -

 

그런데 기존 만25세까지만 발급이 가능했던 코레일 내일로 티켓이 만28세까지로 확대되었다고 해요. 메르스와 여러가지 이유로 침체되어 있는 관광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코레일의 노력이라고 하네요.

내일로티켓은 5일권이 56,500원이고, 7일권은 62,700원인데요. 지정좌석이 아니기 때문에 입석이나 자유석을 이용해야 하구요. 2015년 7월 13일~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운영(만25세)은 동일하고, 만28세는 한시적 운행 -

 

여기서 혼동하면 알될 부분이 기존의 만25세이하 발권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고, 만28세이하 발권만 새롭게 추가되는 것이에요. 즉 한시적 운영이라는 말이죠.

저는 군대갔다와서 내일로티켓을 알았거든요. 그래서 이용하고 싶어도 이용할 수 없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대학생 여러분들은 만28세이하로 연령이 조정된 이번 내일로티켓을 놓치지 말고, 여름방학 여행 재밌게 즐기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