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건강한 블로그 마케팅을 지향하는 '블로그 마케팅 1위' 위드블로그가 20만 회원을 돌파했습니다.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지금시간에는 200,511명의 블로거들이 위드블로그에 가입했고, 38,389개의 캠페인과 377,510개의 리뷰가 위드블로그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계산해보니 저도 26번이나 리뷰를 남겼네요. (신청한 캠페인은 199번이긴 하지만요.ㅎㅎ)

 

 

 

무려 7년동안 끊임없이 변화해온 위드블로그가 20만 회원 돌파기념으로 히든박스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설문조사와 기대평 작성시 히든박스 선물한다고 하는데요. 히든박스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혹시 뱃지는 아니겠죠....ㅎㅎ)

 

이벤트 참가방법은요 위드블로그 홈페이지에서 20만 회윈 돌파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이미지 중간에 있는 설문조사 버튼을 클릭하고 설문조사에 참가하셔야 합니다. 익명성을 보장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참여하세요.

 

이어서 위드블로그 캠페인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캡쳐이미지를 가지고 내 블로그에 포스팅 하세요. 그리고 평소 하던 것처럼 위드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면 기대평 작성 완료! 이렇게 2가지 미션을 수행한 회원중 30명에게 히든박스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 현재 준비중인 위드블로그 깜짝 이벤트 시리즈로 '비하인드스토리', '숨은 블로거 찾기', '감동시킨 너!'가 찾아옵니다. 위블가족이라면 모두모두 20만 회원 돌파이벤트에 참가하시고, 깜짝 이벤트도 기대해볼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