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파파엘 Life

아이폰때도 그랬지만 갤럭시에도 숨은 혜택이 많이 있네요. 어떤 게임을 다운받으면 보너스를 준다거나, 유료어플이 무료로 되기도 하네요. 삼성 갤럭시의 저변을 넓히기 위한 작전(?)인걸 알면서도 기분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eBook 어플은 다운받으셨나요? 저는 갤럭시 탭을 가지고 있어서 자연스레 검색을 하게 되었는데요. 삼성 갤럭시 유저만을 위한 특별한 eBook 어플이 있습니다. 저는 강력 추천하고 싶네요.  


구글스토어에서 '교보 eBook for SAMSUNG' 이란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이 어플은 매달 베스트셀러 도서 중 한 권을 선정하여 18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합니다. 물론 삼성갤럭시 유저에게만 제공하는 혜택이죠.

무료 eBook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삼성어카운트(https://account.samsung.com)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즉, 삼성계정을 만드는 것이죠. 삼성플라자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셨다면 매장에서 가입을 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가입한 계정으로 '교보 eBook for SAMSUNG'에 로그인하면 '삼성북드림'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게 바로 무료 베스트셀러 서비스죠.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보다는 갤럭시탭으로 보는게 좋더라구요. 역시 eBOOK은 큰 화면으로 봐야 합니다. 6월에는 '매직스트링'이라는 책을 무료로 제공했는데요. 7월에는 '스트레스의 힘'이란 책을 제공합니다. 또, 1천명 한정으로 '괴도뤼팽 패키지(하)'도 제공합니다.

저는 출퇴근시간이 1시간이 넘다보니 게임하는 것도 지켜웠는데, 무료 책을 졸독하는 것으로 목표를 바꿔야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